[마케팅사례] 크리스피크림도너츠 기업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 크리스피 도너츠를 소개합니다
Body- 하나. 환경분석 3c (customer , competitor , company )
둘 , STP 전략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셋 , SWOT 분석을 통한 Marketing Mix평가 (4Ps)
i) product
ii) price
iii) place (distribution)
iv) promotiton
Conclusion- 대안과 결론
- 본문내용
-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환경분석
1) 외부 환경 분석 – 소비자와 경쟁자
1. 소비자 시장 분석(customer) -
‘트렌드’
매니아층의 형성
친구들과 오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까페형 체인점 선호
2. 경쟁사 분석 (competitor)
ㄱ.현재적 경쟁자 – 던킨도너츠, 샤니,
ㄴ.내재적 경쟁자 – 토고스
ㄷ.잠재적 경쟁자 – 샌드위치와 유기농식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