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엔진] 검색엔진의 정의와 정류 및 형태, 특징 분석(네이버와 구글 상세 예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1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검색엔진의 정의
인터넷 상에 산재해 있는 제반 정보를 미리 수집, 이를 체계적으로 저장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해주는 일종의 데이터 베이스 관리시스템
2.검색엔진의 종류
단어별 검색엔진
(word-oriented serching)
메타 검색엔진
(meta-oriented serching)
주제별 검색엔진
(subject-oriented serching)
3.검색엔진의 형태
-차례-
로봇 에이전트형 검색엔진
디렉토리형 검색엔진
메타 검색엔진
모음형 검색엔진
하이브리드형 검색엔진
로봇에이전트형 검색엔진
능동적, 자동적인 정보수집, 데이터베이스 큼
색인정보가 잘못될 경우, 심각한 장애
- 본문내용
-
1.검색엔진의 정의
2.검색엔진의 종류
3.검색엔진의 형태
로봇 에이전트형 검색엔진
디렉토리형 검색엔진
메타 검색엔진
모음형 검색엔진
하이브리드형 검색엔진
4.각 포털 사이트의 특징
5.포털 사이트의 수익원
네이버(www.naver.com)
1. 네이버의 유래
2. 네이버의 특징
3. 제공되는 서비스
구글(www.google.com)
1.구글의 유래
2.구글의 특징
3.제공되는 서비스
4.구글의 수익원
자료평가
- 무난한 분석글이다. 돈 주고 보기에는 아깝다
- aywer1***
(2015.11.14 18:54:44)
- 좋아요
- llllm***
(2007.06.01 03:47: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