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세스코(cesco) 기업문화 및 SWOT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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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세스코 이야기
(1)기업소개
(2)기업문화

시장분석
1. 시장구분
2. 시장동향

경쟁자분석■

STP전략
시장세분화(Segmentation)
표적시장(Target marketing)
제품 포지셔닝(Product positioning)

4Ps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SWOT 분석

판매 후 고객관리

마치며....(Cesco의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2)기업문화

요즘 '세스코'를 모르면 쉰세대 취급받기 일쑤. 해충 없애는 방역 전문회사 세스코. 유머 게시판으로 통한다는 세스코 의 '묻고 답하기'란에서는 짖굳은 질문도 그냥 넘기는 법이 없다. 장안의 화제가 되 고 있는 세스코를 찾아 세스코만의 '고객 사랑법'을 들어 보았다.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

당신의 홈페이지 게시판에 장난성 질문들이 올라온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방역전문회사 세스코.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 유머게시판으로 통한다는 세스코의 ‘묻고 답하기’란 에는 장난스런 질문들로 가득 하다.

하루에도 3백건이 넘게 올라오는 질문에 지칠 법도 하지만, 세스코 직원들은 고객의 짖굳은 농담도 그냥 지나치는 법이 없다.

‘바퀴는 어떻게 먹어야 하냐’는 질문에는 ‘다리와 머리를 제외한 몸은 단백질이 많이 함유 되어있어 괜찮다...'‘정치인이라는 해충은 어떻게 박멸할 수 있나’라는 질문에는 ‘주변에 혹시 있으면 샘플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라며 재치 있게 답변 한다.

이러한 글들은 네티즌의 입소문을 타고 인터넷에 퍼져 갔으며, ‘세스코= 친절한 기업'으로 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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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5.12.03 06:2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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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5.11.29 07:3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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