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CO 세스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세스코 마케팅전략사례와 7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보완점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11 / 2017.05.11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세스코 마케팅전략사례와 7P전략분석및 향후보완점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
(1) 세스코 기업소개
(2) 세스코 경영철학

2. 세스코 CESCO SWOT분석

3. 세스코 CESCO 마케팅믹스 7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rocess
(6) Physical Evidence
(7) People

4. 세스코 CESCO 그외 마케팅활동
(1) 표준마케팅
(2) 광고마케팅
(3) 인터넷마케팅

5. 결론 및 향후보완점
(1) 향후방향
(2) 약점보완
본문내용
세스코는 차별화된 직원 교육시스템과 기술 등급제에 따른 맞춤교육으로 뚜렷한 업무 매뉴얼을 가 지고 있어 서비스의 표준화가 되어있습니다. 이는 세스코 자체의 능력있는 전문가들을 양성할 수 있으며 서비스의 질을 동일하게 함으로써 어떤 직원이 서비스를 하러 오더라도 최상위의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더욱 믿음직스럽게 하는 부분입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참고하기 좋은 자료이나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이라 내용이 어디서 온 것인지 알 수 없음
  • 51630***
    (2018.03.06 07:27:33)
회원 추천자료
  • G마켓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G마켓 마케팅 SWOT,STP,7P분석과 G마켓 향후방향제언 PPT
  • 때노동집중도상호작용/개별화저고고서비스의 기능적 품질 중점 관리상품관리자다양한 옵션으로 제품 검색개인 정보/결제 정보 보안 강화판매자 신용도 관리 (7) Process7. 향후방향 제언G마켓 : 다양한 할인혜택이 우위.- 현재 모바일 시장에 큰 비중을 두고 있다.전자 상거래의 치열한 경쟁상황 속 꾸준한 관리와 고객유치, 해외시장에서의 수익창출 필요.“ 중국시장 진출”THANK YOU !!!!!!!346오픈마켓의 개념78성공요인911141518232628

  • 경제경영 세스코 CESCO
  • 및 고객요청 관리 시스템들을 통해 발생해충을 초기에 신속하게 처리하여 항상 해충이 없는 깨끗한 환경으로 유지해야한다.CESCO의 경쟁세력공급자 교섭력․100% 환불 및 A/S․질좋은 A/S․완전 박멸잠재적 새로운 진입구매자 교섭력․가정주부․병원, 학교․군부대값싼 바퀴벌레 약저렴한 개인 방역 전문가산업내 경쟁한국 존슨KSC 한국위생공사에프킬라, 레이드등 가게에서 쉽게 구입하여 사용가능세스코 동종기업완전 박멸 종합방제시

  • [마케팅] 세스코 기업사례분석
  • 세스코 기술연구소는 과학기술부에서 인증(인증번호: 19881085)을 받은 국내유일의 해충 관련 기업연구소로, 세스코의 미래를 개척해 나가는 방제서비스 기술을 개발.2) 조직도○ 총 9개의 연구부서, 20여명의 연구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쥐 및 위생곤충, 신약, 해충방제시스템, 해충 침입 방지를 위한 시설진단 컨설팅 분야의 연구 및 업무를 수행. 세스코 기술연구소 조직도Ⅲ. 시장 분석 1. 마이클 포터의 5가지 경쟁요소

  • [무역실무] 해충방제업체 `세스코` 수출에 따른 stp전략 -중국시장
  • CESCO 기업명에 대한 인식 부족․타겟 마켓의 모호함․수요에 따른 적절한 공급 가능 여부․계절에 따른 수요 변동Opportunity․고정적인 수요확보의 어려움․위생에 대한 관심 증가․곤충 출현에 따른 피해 사례 증가․‘세스코맨’이라는 직업자체에 호기심 상승․홈페이지 인기 상승으로 e-marketingThreat․경쟁사의 증가․테러사태로 인한 화학제품에 대한 거부감 ․해충의 약품에 대한 내성 증가8) SWOT분석9) 세스코의 해충방제서비스◆ 서비

  • 세스코마케팅전략,세스코중국시장진출,해충방제시장,중국의해충방제시장,세스코기업분석
  • CESCO 기업명에 대한 인식 부족․타겟 마켓의 모호함․수요에 따른 적절한 공급 가능 여부․계절에 따른 수요 변동Opportunity․고정적인 수요확보의 어려움․위생에 대한 관심 증가․곤충 출현에 따른 피해 사례 증가․‘세스코맨’이라는 직업자체에 호기심 상승․홈페이지 인기 상승으로 e-marketingThreat․경쟁사의 증가․테러사태로 인한 화학제품에 대한 거부감 ․해충의 약품에 대한 내성 증가8) SWOT분석9) 세스코의 해충방제서비스◆ 서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