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사례] Tivo사례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6 / 2019.12.24
- 9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4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환경과 삶] 제 3장 교육의 새로운 과제-지속가능성
- [법정보학] 통신법리와 방송법리의 비교
- [ITV] ITV(쌍방향TV, 인터랙티브티비)의 정의와 유형, ITV(쌍방향TV, 인터랙티브티비)의 기능과 규제기준, ITV(쌍방향TV, 인터랙티브티비)의 현황과 문제점, 영국의 ITV(쌍방향TV, 인터랙티브티비) 사례와 법제화 방향 분석
- [ITV] ITV(인터랙티브TV, 양방향티비)의 정의, ITV(인터랙티브TV, 양방향티비)의 발전과정, ITV(인터랙티브TV, 양방향티비)의 동향, 선진국의 ITV(인터랙티브TV, 양방향티비) 사례, ITV(인터랙티브TV, 양방향티비)의 주요쟁점과 미래상 분석
- [기업분석]삼성전자 경영분석
- 목차
-
1. 요약
2. 도입
3. 분석
4. 결론 및 조언
- 본문내용
-
1. 요약
TiVo는 경험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만족할만큼 훌륭한 기능의 제품이지만, 낮은 인지도 및 여러 구매장애요소로 인하여 성공적인 시장진입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핵심이슈는 Segmentation과 Target Segment의 부재, 불분명한 Value Positioning과 Brand identity 구축, Networks와 Ad. Industry와 같은 이해집단과의 이해충돌이 가장 큰 문제이다. 따라서, 고객needs를 바탕으로 한 세분화(별첨 1)로 ①번 시장을 Main Target, ②&③번 시장을 Secondary Target 고객으로 선정한다. Target고객의 Needs에 부합하도록 Recording capacity의 증대 및 DVD player와의 결합을 통해 제품을 보완하고, 가격 할인 및 장비 임대 방식을 통해 구매장애요소의 제거해야 한다. 이를 바탕으로 IMC를 통한 일관되게 Value Positioning과 Brand Identity를 구축해야 한다. 이러한 소비자의 선호 장악을 기반으로 주변산업의 이해 집단들과의 Value Chain을 새로 형성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시사하는 바가 많네요
- cyh***
(2010.01.19 16:25:13)
-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감사
- withhyun***
(2009.03.19 00:30:45)
- 많이 도움되었습니다
- kws5***
(2008.01.07 10:06:02)
- 훌륭하다.
- dinokim***
(2006.11.29 12:44:5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