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마케팅전략]프로슈머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8.14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팀프로젝트에서 쓰였던 피티입니다.
사례중심과 일단 이목을 끌 수 있게 만들었구요
애니매이션 물론 제대로 썼습니다.
그냥 흰바탕에 대충 만들거나 지저분하게 색 막 넣지 않았구요
깔끔하고 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 목차
-
1.프로슈머란?
2.프로슈머마케팅 등장배경
3.프로슈머마케팅 기대효과
4.프로슈머마케팅 사례
5.프로슈머마케팅 실행포인트
6.프로슈머가 주는 과제
- 본문내용
-
주제 선정 이유
국내에서도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기업은 변화하는 고객의 구매를 자극하고, 지속적인 브랜드 충성도를 가진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업은 고객이 직접 제품생산에 참여하고, 제품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고, 현재는 제약,전자,의류,외식업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프로슈머를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이들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에 따라 급부상하고 있는 프로슈머 마케팅에 대한 개념을 확실히 이해하고, 마케팅전략에 어떤 변화를 보게 될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고자 이 주제를 선정했다.
자료평가
- good~
- at***
(2007.06.11 15:42:0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