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마케팅전략(인터넷마케팅, 지역마케팅, 텔레마케팅, 감성마케팅, 프로슈머 마케팅,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8.26 / 2019.08.26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핵심 내용을 간략하게 요점만을 정리한 자료입니다.
- 목차
-
기업 마케팅 전략
I. 인터넷 마케팅
II. 지역 마케팅
III. 텔레마케팅
IV. 감성 마케팅
V. 프로슈머 마케팅
VI. 서비스 마케팅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 인터넷 마케팅
사이버마케팅(Cyber Marketing)이라고 하며 인터넷을 활용하여 수익을 얻고자 하는 마케팅활동이다. 즉 인터넷을 이용하여 양 방향 의사소통을 바탕으로 마케팅활동을 하는 것을 말한다. 인터넷 마케팅(Internet Marketing)은 정보 제공자와 수용자간의 커뮤니케이션이 쉽고, 시간이나 공간 등의 제약을 받지 않고 무제한적으로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갖는다.
또한 기존의 시장점유율 위주의 마케팅에서 벗어나 고객의 구미에 맞는 정보를 직접 전달할 수 있어 인터넷 시대의 효과적 마케팅 수단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거래가 기업과 소비자 간에 직접 이루어지기 때문에 비용절감의 효과를 거둘 수도 있다. 전통적 거래공간인 시장 또는 쇼핑센터 등의 물리적 장소는 물론, 영업시간도 별도로 필요하지 않고 판매자와 구매자가 거래를 위하여 만나지 않아도 되며,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아이디어 개발과 제품 설계 등에 참여하여 자신의 의견을 반영시킬 수도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고객가치의 2가지 구성요소(고객 혜택, 고객코스트) 중, 고객 혜택의 3가지 구성요소의 개념을 사례를 들어 설명하여 보시오
- [서비스운영관리] 서비스운영관리의 개념과 운영
- 레미제라블 사회복지관점 영화감상문(영화줄거리, 주인공환경, 복지정책프로그램, 프로그램제안, 느낀점)
- [영화와 철학] 영화 `레미제라블`속 개인과 사회의 가치충돌과 판단 문제 고찰
- 의료관광사업 의료관광의 개념 의료 관광의 종류 중국 의료관광산업 한중 의료관광 의료관광의 가치 의료관광의 성장요인
- 인간행동과사회환경_벡과 로저스의 성격이론에 대한 비교설명
- 사회복지 정책의 가치 가운데 평등, 효율, 사회정의의 내용과 각 가치의 장단점을 비교 하시오
- 사회복지시설 현장실습의 각 단계에 대해 설명하고, 시설 실습이 지닐 수 있는 제한점
- 분석심리학과 예술
- 사회복지법상의 권리구제제도의 필요성을 언급하고 이에 해당하는 사례를 제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