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정보]블루오션전략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8.1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중간고사로 발표하고 좋은성적을 받았던 ppt입니다.
애니매이션은 물론, 사진과 도표도 작성했습니다.
필요하신분들에게 도움됐으면 좋겠네요^ㅁ^
목차
1.Blue Ocean?

2.Red & Blue Ocean

3.블루오션 툴 -3

4.툴과 관련된 사례

5.블루오션 원칙 - 6

6.블루오션의 과제
본문내용
블루오션이란?
아직 시도된 적이 없는 광범위하고 깊은 잠재력을 가진 시장을 비유하는 표현으로써,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새롭게 창출할 수 있는 비경쟁적 시장을 의미한다. 즉, 푸른 바다(blue ocean)와 같은 신 시장을 개척하자는 메시지다.
<중략>
카셀라 와인즈는 와인을 애호가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누구나 쉽게 와인을 즐길수 있게 하여 훨씬 큰 시장을 창출했다
참고문헌
블루오션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위즈아일랜드` 감성놀이 교육의 영원한 선두주자
  • 전략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 높은 가격이라도 타당한 가격이란 것이 소비자에게 각인되어 있다면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위즈만의 차별화된 커리큘럼이나 다른 제품으로 가격민감성 면에서 소비자에게 어필해야 한다.  상대적협상력 • 감성놀이교육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지만 그 구입 규모가 크고 기업이 다양하며, 공급자의 생산 제품에 대한 정보량이 많기 때문에 구매자 협상력이 높다고 할 수 있다.   공급자의협상력 •

  •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 전략 분석
  • 블루베리+석류맛 - 트리플 항산화물질트리플 :트리플 은 칵테일에 들어가며, 요리에도 들어가는데, 주로 단 맛을 내고 향을 내는 재료로 쓰인다. 질 좋은 브랜드의 트리플 은 브랜디 혹은 코냑으로부터 만든다. 종종 트리플 섹만 마시기도 하는데, 다이제스티프(식후에 먹는 술)로서 마신다.비타민 C, 비타민 E, β-카로틴 등은 항산화 기능을 갖고 있어 항산화성 비타민이라고 한다.514-2. 제품 전략 분석 ( 4P )4-2.제품전략분석( STP )1) 스토리텔링 마

  • 스포츠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스포츠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스포츠마케팅이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 블루오션 전략커브스가 사업을 시작할 당시 여성 전용 헬스클럽 시장은 이미 포화상태(블루오션)였다. 커브스의 블루오션 전략은 한 상품 그룹에서 다른 그룹으로 이동하게 만드는 요인이 무엇인지, 더 싼 상품이나 혹은 더 비싼 상품을 사도록 결정을 짓는 요소들이 무엇인지 발견하기 위해 유사한 전략을 추구하는 산업 내 기업들의 집단을 주의깊게 관찰하였다. 그 결과 커브스는 미국 피트니스 산업에서 일반 헬스클럽과 가정용 운동 프로그램이라

  • 더페이스샵,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이었다.△대표적 인기 상품상품명화이트트리 퓨어비타 스팟 코렉터판매기간10일판매량100,000개특징매출액만 15억원을 넘어 단일 품목으로는 더페이스샵 런칭 이후 역대 최고의 판매고를 보임.마케팅비결① 특허 받은 순수비타민 C를 함유한 제품력과 합리적 가격② CF 효과 - 권상우와 고소영의 투톱 모델 전략을 내세운 봄 CF를 통해 ‘고급스러운 자연주의’ 컨셉과 제품의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임③ 쉽게 산화변색되기 쉬운 순수

  • 삼성지펠 푸드쇼케이스의 마케팅 전략
  • PPT: 현경, 나경2. LG 디오스의 마케팅 전략 조사 혹은 삼성 지펠과의 비교할 만한 내용 유무 조사한 후 업로드- 지은, 슬기Off5/81. 주제 확정2. 추가 조사 내용 토의1. 지펠 푸드쇼케이스와 전모델 T9000 비교 내용 조사 – 현경, 나경2. 주말 이용하여 하이마트나 삼성디지털 플라자 직접 방문 – 지은, 나경3. 주제는 LG 디오스와의 비교보다는 푸드쇼케이스의 마케팅 전략인 타겟마케팅을 중점으로 잡음Off5/151. 조사 내용 및 방문 후기 공유2. 온라인 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