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회원제 통근버스시스템 사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2. 기업 선정 이유
3. 환경분석(내,외부)
4. SWOT 분석
5. Value Positioning
6. Egg Diagram
7. As Is Resource map
8. To Be 전략
9. New Idea Resource map
- 본문내용
-
(1)DB수집·분석 ,
(2)그룹매치프로그램->최적그룹·역노선 산출
(3)엄선된 전세버스회사와 계약
(4)중요정보 고객에게 제공(문자,이메일)
(5)전세버스회사가 제대로 된 서비스제공여부 감시감독
최소정차를 통한 통근시간 단축, 편안한 통근.
2. 합리적인 전용좌석 배분.
3. 승객들의 신원이 분명하며, 여성전용 블록 지정.
4. 교통 소외지역이 없다.
5. 자가용 억제, 택시비 절약.
1. 일반 대중교통보다 비싸다.
2. 특별한 부가 서비스가 없다.
3. 콜 센터를 운영하지 않는다.
4. 좌석 미리 선택할 수 없다.
5. 담당할 수 있는 영역은 단지 통근통학
수요뿐이다.
동종업체가 없다.(블루오션)
친환경 정책·사회의 대세
사회적 관심 증가
홍보가 힘들다.
진입장벽이 낮다.
검증되지 않은 사업이다.
기존 대중교통 업체들과의 갈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