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회원제 통근버스시스템 사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소개
2. 기업 선정 이유
3. 환경분석(내,외부)
4. SWOT 분석
5. Value Positioning
6. Egg Diagram
7. As Is Resource map
8. To Be 전략
9. New Idea Resource map
본문내용
(1)DB수집·분석 ,
(2)그룹매치프로그램->최적그룹·역노선 산출
(3)엄선된 전세버스회사와 계약
(4)중요정보 고객에게 제공(문자,이메일)
(5)전세버스회사가 제대로 된 서비스제공여부 감시감독

최소정차를 통한 통근시간 단축, 편안한 통근.
2. 합리적인 전용좌석 배분.
3. 승객들의 신원이 분명하며, 여성전용 블록 지정.
4. 교통 소외지역이 없다.
5. 자가용 억제, 택시비 절약.


1. 일반 대중교통보다 비싸다.
2. 특별한 부가 서비스가 없다.
3. 콜 센터를 운영하지 않는다.
4. 좌석 미리 선택할 수 없다.
5. 담당할 수 있는 영역은 단지 통근통학
수요뿐이다.

동종업체가 없다.(블루오션)
친환경 정책·사회의 대세
사회적 관심 증가


홍보가 힘들다.
진입장벽이 낮다.
검증되지 않은 사업이다.
기존 대중교통 업체들과의 갈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K 택시의 서비스 마케팅
  • 경영 기법추구 타사보다 저렴한 가격과 여러 할인혜택을 통해 가격차별화고객 지향적 사고 와 친절 서비스의 제공 우리나라 택시 현재고객과 교감하는 우아한 기업 MK 택시현재 우리나라는 택시 승객의 불만과 택시 산업의 낮은 경쟁력으로 어려운 상황 심야에 주로 여성 승객을 상대로 하는 택시 관련 범죄증가에 따른 불신요금인상에 비해 서비스의 발전은 따라가지 못함. MK택시와 같은 진정한 고객만족 을 이끌어내기 위해서 내부고객의 만족

  • [창업계획서] e-bus(회원제 통근버스시스템)
  • 버스 카풀에 대한 다른 법적 사례 분석e버스와 비슷한 전례가 있었나▶ 대법원 판례로 통근버스 카풀을 한 사례가 있다. 2009년 광주, 2010년 춘천, 올해 1월 청주에서 서로 다른 회사소속의 직장인과 학생들이 돈을 내고 전세버스를 탔지만 대법원은 모두 무죄를 선고했다. 대법원은 공무원과 대기업 통근버스는 되고 시민과 중소기업은 안 될 이유가 없다며 국토부의 시행령에 대한 효력을 인정하지 않고 그들의 손을 들어줬다.6. 버스사업자에게 소송

  • MK택시 기업분석및 MK택시 마케팅전략분석과 시사점및 향후개선방향
  • 경영 기법추구 타사보다 저렴한 가격과 여러 할인혜택을 통해 가격차별화고객 지향적 사고 와 친절 서비스의 제공 우리나라 택시 현재고객과 교감하는 우아한 기업 MK 택시현재 우리나라는 택시 승객의 불만과 택시 산업의 낮은 경쟁력으로 어려운 상황 심야에 주로 여성 승객을 상대로 하는 택시 관련 범죄증가에 따른 불신요금인상에 비해 서비스의 발전은 따라가지 못함. MK택시와 같은 진정한 고객만족 을 이끌어내기 위해서 내부고객의 만족

  • [경영][관광업경영][외식업경영][호텔경영][테마파크경영][프랜차이즈경영]관광업경영, 외식업경영, 호텔경영, 테마파크경영, 프랜차이즈경영 분석(경영, 관광업경영, 호텔경영, 테마파크경영, 프랜차이즈경영)
  • 사업(Convention Business)1) Berkman의 정의2) Coffman의 정의3) 오늘날의 활용4. 관광교통시설(Tourist Transportation Facility)1) 육상운송수단2) 해상교통수단3) 항공운송5. 관광매력(Tourist Attractions)1) 정의2) 관광 요소3) 관광매력물 개발 방법(Harrison A. Price)4) 우리 나라의 관광자원 개발Ⅲ. 외식업경영Ⅳ. 호텔경영Ⅴ. 테마파크경영1. 고객만족 마케팅1) 친절화2) 청결화3) 고급화4) 정보화5) 국제화6) 안전화7) 디지털 경영2. 레인(rain) 마케팅3. 내부고객 만족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사업 Item 모음사업 ITEM사업 ITEM1.미분양 아파트 임대사업2.통신여론조사 텔레 리서치3.인터넷 프로덕션4.인터넷 자영업5.인터넷 교육사업6.스포츠 마케팅7.인터넷 테마도시 운영사업8.인터넷 이용자 교육사업9.웹서버 구축대행10.사이버카페11.인터넷 라디오 방송사업12.인터넷 판매대행업13.인터넷 구매대행업14.인터넷 광고대행업15.인터넷 보안관16.정보검색 대행업17.인터넷 가상서점18. 24시간 O/A 편의점19.통신망을 이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