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이롬라이프 황성주생식의 트랜드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5 / 2019.12.24
- 11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들어가며..
TREND 분석
생식 시장 현황
경쟁자 분석
소비자 만족도 분석
- 본문내용
-
들어가며..
저희 팀이 선정한 주제는 “이롬 황성주 생식”입니다.
저희 팀은 5월 초에 결성되어 많은 미팅을 통해 대상 선정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였으며, 브레인 스토밍과 자체 자료 수집 분석 결과 “대원외고”, “푸마”, “이롬 황성주 생식” 이렇게 세 가지로 압축하게 되었습니다. 토의 도중 신기하게도 팀원들의 부모님들이 모두 생식을 드시고 있는 것을 알게 되었으며 주변의 학우들 역시 다이어트를 위해 생식을 많이 먹고 있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최근 경기침체에 따른 스트레스 증가로 인해 정신 및 육체적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사람들의 건강관련 욕구도 높아지고 있다는 현상에 주목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소득수준의 향상과 함께 나타나는 세계적인 추세라고 생각을 하였으며, 이렇게 소비 트랜드가 고급지향, 건강지향으로 바뀌면서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 건강 식품의 출시에 관심의 초점이 맞추어져 있으며 생식 시장이 이러한 trend들을 가장 잘 반영하고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실제로 자료 조사 결과 창업시장의 급격한 위축 속에서도 건강관련 업종은 다른 업종보다 상대적으로 불경기 여파를 덜 타고 있는 것으로 전문가들은 말하고 있었으며, 또한 생식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예측하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최근의 이러한 trend를 가장 잘 반영하고 있는 생식 시장에서 획기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단기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대중적으로도 널리 알려진 “이롬 황성주 생식”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자료평가
- 나름대로 노력한것 같은데 뭔가 2%부족한 것 같은 느낌이다
- happyday0***
(2010.08.06 00:10:49)
- 홈피내용..ㅡㅡ
- re1***
(2006.06.01 01:04:4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