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A+] 한방차(Take Out) 마케팅 사업에 대한 아이디어 개발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7.26 / 2021.07.21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LOGO
대한민국의 시선
웰빙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유럽 스타일, 뉴요커 등 다양한 트렌드를 따라가는 경향
“잘 먹고 잘 사는 법”
“건강하게 사는 법”
LOGO
- 음식을 먹을 때 트랜스 지방이 낮은 음식을 선호
- 주거 지역도 친환경 주거
지역을 선호
- 헬스클럽과 요가 등 다양한 자신의 건강관리에 최우선
LOGO
- 과거에는 자판기 커피를 뽑아서 그 자리에서 마시던 모습이 대부분이었으나 요즘은 자판기커피를 애용하는 사람이 드물 뿐만 아니라 들고 다니는 음료수를 찾으며 과거보다 훨씬 더 높은 커피전문점 방문
- 심지어 공부를 하는 학생들도 도서관이 아닌 커피전문점에서 공부를 하는 등 일상 생활에 매우 가까운 관계.
하지만 커피는 백해무익.
LOGO
웰빙을 선호하는 대한민국 사람들이 자신들의 생활 트랜드에 웰빙을 경합시킨다면 금상첨화가 아닐까하는 생각을 한다.
LOGO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