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효과]PPL광고의 효과와 브랜드인지도에 관련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5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내 친구 윌슨
영화 ‘CAST AWAY’의 PPL효과
Anycall in Matrix2
광고를 통한 방송활용도
PPL을 통한 방송활용도
PPL이란?
PPL의 종류
PPL의 효과
책에있는 내용을 한번보자
PPL의 효과 측정
PPL과 소비자
더욱 효과적인 PPL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PPL
- 본문내용
-
영화 ‘CAST AWAY’의 PPL효과
한국을 포함해 전세계적인 흥행을 얻은 이 영화는 영화 전반에 걸쳐 톰행크스의 회사인
FedEx의 상표와 외로운 무인도에서의 친구인 배구공 ‘wilson’을 보여주고 있다. 이 영화를
통해서 FedEx는 천만달러 투자에 1억달러 이상의 광고효과를 보았다고 한다. 또 친구로서
등장한 wilson사의 배구공으로 인해 스포츠 브랜드인 wilson사의 브랜드 이미지가 곁에있는
다정한 친구로 인지되었음은 브랜드 친숙도의 차원에서 큰 효과를 거두었음을 알 수 있다.
Anycall in Matrix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