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CGV 서비스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선정동기(연구목적 및 배경)
본론
지역별CGV소개
마케팅 믹스 7P분석
SWOT분석
CGV소개
STP분석
마이클포터의 5factor
SERVQUAL (KSCI)
본 론
GAP 모형
서비스 회복 시스템
인적관리 (내부마케팅)
경쟁사 분석 (megabox)
공급,수요 전략
CGV의 물리적 증거
대기시간관리
수익률/성장분석
결론
- 본문내용
-
36. 영화관
1. 영화관 서비스 설계
2. 영화관 서비스 측정모델
3. 표본 특성
4. 서비스품질지수 전체 요약
5. 영화관 서비스품질지수
6. 구성요인별 서비스품질지수
7. 서비스품질지수 측정항목별 평가 결과
8. 인구통계 특성별 서비스품질지수
9. 개선과제 도출
10. 서비스경영 관리지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 CGV마케팅 CJ CGV 기업분석 CJ CGV이론소개 CJ CGV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CGV 기업분석 CGV 마케팅 CGV 중국시장 CGV 브랜드마케팅 CGV 서비스마케팅 CGV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CGV전략사례(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 CGV와 단성사 비교를 통해 보는 서비스 품질 마케팅
- CGV 기업분석과 SWOT분석& CGV 마케팅전략분석과 4P,STP분석& CGV 주요 경영전략 연구& CGV 문제점과 향후전략방안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