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사례] 데이터클리어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DataClear’ in Dilemma
1. ‘DataClear’사의 문제점
1. ‘DataClear’사의 문제점 해결방향
Ⅱ. 본론
1. 해외단독투자
n 장점
n 단점
2. 해외합작투자
n 장점
n 단점
Ⅲ. 결론
1. ‘데이터클리어’사 - 해외 합작투자 이유
2. 합작투자에서 단독투자로의 전환
- 본문내용
-
Ⅰ. 서론 - 데이터클리어사의 상황과 문제점
1. ‘DataClear’ in Dilemma
‘DataClear’ 사는 테이터분석 시장에서 유일한 회사였다. 미국 시장에서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성장하던 상황에서 ‘Clear Cloud’를 성공시키면서 단기간에 비약적인 성장을 달성했다. 그러나 영국의 신설회사인 ‘VisiDat’에서 데이터 분석용 패키지를 출시할 예정이라는 소식을 접하고 더 이상 ‘DataClear’ 사는 시장을 혼자 가질 수 없게 되었음을 인식하였다.
2. ‘DataClear’사의 문제점
경쟁기업 혹은 신생기업의 해외 및 국내시장 진출 가능성이 있다. 이런 경쟁자의 출현에 대비해 전략 수립이 불가피하다. 경쟁자들이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을 때 국내 시장에만 안주 할 수 없는 노릇이다. 그러나 해외 시장을 공락하기에는 투자 금액을 예측하기 힘들고 내부 자금만으로 사업을 확장하기에는 재정상 불가능하다. 또한 국제경영에 경험이 없는 ‘DataClear’ 사는 해외확장에 대한 두려움과 어려움을 갖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