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조사] 크라운 베이커리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기업조사과정
기업선정과 그 배경
조사방법
기업조사내용
OUTLINE
기업정보
사업개요
경영이념
기업 조직도
조사내용
국내 마케팅과 광고
품질관리
R&D(제품개발)
전략적 계획
마케팅관리
위기경영
현재와 과거의 경영방식 변화
크라운베이커리의 혁신적.창의적인 면
크라운베이커리의 뛰어난 점
크라운베이커리의 SWOT 분석
미래전망과 비평
APPENDIX
- 본문내용
-
기업조사내용
사업개요(연혁)
1947년 '영일당제과' 설립
1968년 '크라운제과'로 법인전환
1984년 크라운 베이커리 공장(묵동)완공 회사이미지 통합작업(C.I.P)시행
1988년 ㈜크라운 베이커리 서울법인 설립 삼단시럽케익 개발 업계최초 TV광고 실시
1991년 매출액 업계 1위 달성
1994년 김해공장 완공 업계 최초 기업부설연구소 '크라운 베이커리 기술연구소' 인 가
1995년 파주공장 복지관 완공
1996년 100% 순 우유 생크림개발
1997년 ㈜크라운 베이커리 서울/파주법인 합병
1999년 서초구 서초동 사옥이전 한국능률협회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
2000년 2000년 새로운 C.I 선포 ISO 9001인증, 큐트박스 설립
2001년 한국능률협회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수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