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사례분석-참토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4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탤런트 김영애씨의 여성미용 제품 판매회사인 참토원의 마케팅 성공사례를 분석한 보고서입니다.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주)참토원소개
2. 환경분석
3. STP전략
4. 4P's
5. 판매 후 고객관리
Ⅲ. 결론
- 본문내용
-
Ⅰ. 서론
(주)참토원은 미개척시장인 황토팩 분야에서 홈쇼핑이라는 특이성을 가진 유통망과 연기자 김영애라는 브랜드를 잘 이용하여 성공한 케이스라 말할 수 있다. 참토원은 이제 4년정도 된 중소기업인데 얼마전 GS홈쇼핑에서 지금까지 방송으로만 올린 매출이 1000여억원. 한시간 평균 1만5000개가 팔린 최고 베스트셀러로 김영애 황토팩을 꼽았다. 이제 참토원은 한국시장뿐만 아니라 이제 해외시장으로까지 시장을 개척하려한다. 이러한 성공을 거둔 참토원에 대해 본 글에서는 그들의 성공과정과 마케팅 분석을 하였다.
- 참고문헌
-
http://www.chamtowon.com/
http://search.hankooki.com/view.php?terms=%C2%FC%C5%E4%BF%F8&path=hankooki3%2Fnews%2Flpage%2Feconomy%2F200504%2Fh2005041319332321500.htm&media=hk
http://woman.chosun.com/t_right_zigzag.asp?aid=200403047010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112&article_id=0000015908§ion_id=106&menu_id=106
http://blog.daum.net/doldari71/348614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