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사례분석-참토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4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탤런트 김영애씨의 여성미용 제품 판매회사인 참토원의 마케팅 성공사례를 분석한 보고서입니다.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주)참토원소개
2. 환경분석
3. STP전략
4. 4P's
5. 판매 후 고객관리

Ⅲ. 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주)참토원은 미개척시장인 황토팩 분야에서 홈쇼핑이라는 특이성을 가진 유통망과 연기자 김영애라는 브랜드를 잘 이용하여 성공한 케이스라 말할 수 있다. 참토원은 이제 4년정도 된 중소기업인데 얼마전 GS홈쇼핑에서 지금까지 방송으로만 올린 매출이 1000여억원. 한시간 평균 1만5000개가 팔린 최고 베스트셀러로 김영애 황토팩을 꼽았다. 이제 참토원은 한국시장뿐만 아니라 이제 해외시장으로까지 시장을 개척하려한다. 이러한 성공을 거둔 참토원에 대해 본 글에서는 그들의 성공과정과 마케팅 분석을 하였다.
참고문헌
http://www.chamtowon.com/
http://search.hankooki.com/view.php?terms=%C2%FC%C5%E4%BF%F8&path=hankooki3%2Fnews%2Flpage%2Feconomy%2F200504%2Fh2005041319332321500.htm&media=hk

http://woman.chosun.com/t_right_zigzag.asp?aid=200403047010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112&article_id=0000015908§ion_id=106&menu_id=106
http://blog.daum.net/doldari71/348614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도요타 렉서스 성공사례분석
  • 마케팅이며, 고객의 need와 want는 시장환경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만들어지는 것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본 절에서는 도요타사를 둘러싸고 있던 80년대의 거시적인 환경을 먼저 분석하고, 이에 대처하던 경쟁업체들의 행태를 미시적인 환경으로서 조명해보고자 한다. 거시적인 환경변화에 제대로 적응하지 못한 GM, 포드, 크라이슬러 등 이른바 ‘빅3’의 실패사례를 검토함으로써 우리는 도요타 렉서스가 미국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한 단서

  • [마케팅원론] [마케팅원론]귀족마케팅의 의의와 기법 및 국내외 사례분석(A+리포트)
  • 마케팅 전략 Ⅴ. 귀족마케팅의 국내․외 사례1. 국내사례① 애쿠스(현대자동차) ② 타워팰리스③ 현대카드④ 롯데백화점⑤ J.W 메리어트 호텔⑥ 온라인 사례⑦노블레스(VIP 잡지)⑧ LG 전자 디지털 TV(X-canvas)2. 국외사례① 조르지오 아르마니② 피아제③ 벤 츠④ 까르띠에Ⅵ. 맺음말1. 귀족마케팅의 향후과제귀족마케팅의 의의와 기법 및 국내외 사례분석Ⅰ. 들어가는 말1. 신 소비문화의 변화기본적 욕구가 빠르고 쉽게 만족되는

  • 마케팅원론,레드페이스,아웃도어시장,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분석선정제품선정동기STP-TargetingS T PS W O T환경분석선정제품선정동기S T PS W O T환경분석선정제품선정동기,S T PS W O T환경분석선정제품선정동기감각추구형외적으로 관심이 많은 10대 청소년이나 20대 초중반의 대학생다양한 제품과 저렴한 가격을 이용한 구매 의용 도취유명 스타를 이용한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 효과소심형주 5일제로 인한 여가시간 증가여가에 대한 인식 변화로 여가에 대한 지출 확대하지만 부양 가족이

  • [마케팅원론] [마케팅원론]PPL마케팅 사례분석 및 효과적인 PPL 전략방안(A+리포트)
  • - 목 차 -I. 서 론1. 연구 목적 및 배경2. 연구 범위 및 방법Ⅱ. 본 론1. PPL 광고의 이론적 배경1-1 PPL광고의 정의1-2 PPL광고의 역사1-3 PPL광고의 유형1-4 PPL광고의 효과1-5 PPL광고의 단점2. PPL광고 사례 분석2-1 국내 PPL 광고의 성공 사례2-1-1 국내 드라마 속 PPL 성공 사례2-1-2 국내 영화 속 PPL 성공 사례 2-2 국내 PPL광고의 실패 사례Ⅲ. 결 론PPL마케팅 사례분석 및 효과적인 PPL 전략방안Ⅰ. 서 론1. 연구 목적 및 배경현대인들은 여가시간이나 업무 외

  • [마케팅원론]sk텔레콤 `TTL` 마케팅사례분석
  • 대학에 들어가고, 20대가 되면 자연스럽게 TTL로 옮겨갈 수 있는 제도를 마련하고 있다. 특별하게 돈을 내거나 바꾸는 절차 과정을 줄임으로서, 고객 만족을 목표로 하고 있다. Ⅷ. 참고 자료인터넷 사이트www.speed011.co.krwww.011e-station.co.krwww.ttl.co.krwww.sktelecom.co.krwww.chosun.co.kr/economywww.mk.co.kr참고 서적「브랜드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신현암, 강원, 김은환 지음, 삼성경제연구소, 200년 1월 10일TTL 마케팅 사례분석제출일 : 2003년 5월 9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