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피자 헛(Pizza Hut)에 대한 마케팅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2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1985년 이후 외식산업은 전반적으로 성장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2000년대에 들어오면서
Brand 위주의 성장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소비자의 경제수준 향상, 생활패턴의
변화, 소비자 기호의 변화 기인하는 것인데, 튿히 피자 시장에서는 피자헛의 시장점유율이 46%에
달하면서, 한국 피자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본 자료는 피자헛에 대한 마케팅 제안을 하려고 작성한 자료이다.
(A4 size, 13 페이지로 구성됨)
- 목차
-
1. 시장환경분석
- 외식산업의 성장
2. 자사 분석
– 피자헛과 피자시장에서의 경쟁자 분석`
– Brand Power 1위 피자헛
3. 경쟁 환경 분석
– 시장 전반
– 피자헛의 둘러싼 경쟁 환경
4. 고객 분석
– 피자헛의 주요 고객은?
– 피자헛을 찾는 이유?
– Target 마케팅
5. 브랜드 인식
- 패밀리 레스토랑과의 비교
6. 리스크 분석
7. 리스크 극복 방안
8. Communication Targeting
- 본문내용
-
- 한국 피자 시장은 피자헛이 시장점유율 46%차지하고 있어, 절대 강자의 위치를 점하고 있다.
- 시장에서의 경쟁력은 효율적인 Promotion Program, Brand력의 차별화, 서비스/맛/가격의 경쟁력 확보가 중요하며, 특히 소비자의 심리적 만족감이 매우 중요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