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피자 헛(Pizza Hut)에 대한 마케팅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2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1985년 이후 외식산업은 전반적으로 성장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2000년대에 들어오면서
Brand 위주의 성장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소비자의 경제수준 향상, 생활패턴의
변화, 소비자 기호의 변화 기인하는 것인데, 튿히 피자 시장에서는 피자헛의 시장점유율이 46%에
달하면서, 한국 피자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본 자료는 피자헛에 대한 마케팅 제안을 하려고 작성한 자료이다.

(A4 size, 13 페이지로 구성됨)
목차
1. 시장환경분석
- 외식산업의 성장
2. 자사 분석
– 피자헛과 피자시장에서의 경쟁자 분석`
– Brand Power 1위 피자헛
3. 경쟁 환경 분석
– 시장 전반
– 피자헛의 둘러싼 경쟁 환경
4. 고객 분석
– 피자헛의 주요 고객은?
– 피자헛을 찾는 이유?
– Target 마케팅
5. 브랜드 인식
- 패밀리 레스토랑과의 비교
6. 리스크 분석
7. 리스크 극복 방안
8. Communication Targeting
본문내용
- 한국 피자 시장은 피자헛이 시장점유율 46%차지하고 있어, 절대 강자의 위치를 점하고 있다.
- 시장에서의 경쟁력은 효율적인 Promotion Program, Brand력의 차별화, 서비스/맛/가격의 경쟁력 확보가 중요하며, 특히 소비자의 심리적 만족감이 매우 중요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피자헛 마케팅케이스 연구 : 피자헛 기업현황과 성공요인/ 피자헛 마케팅 4P,STP,SWOT분석/ 피자헛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제안(1) 이미지마케팅 제안(2) 이벤트마케팅 제안(3) 브랜드마케팅 제안(4) 차별화마케팅 제안1. 피자헛 기업소개(1) 기업개요1958년 미국 캔자스주 위치타에 사는 프랭크와 댄 카아니 형제가 아르바이트로 받은 600달러를 가지고 중고기계와 25명이 식사할 수 있는 작은 레스토랑을 구입한 것이 피자헛이 태동하는 계기가 됐다. 이곳이 맛있다는 소문이 나면서 일반인에게 퍼지기 시작했고 그것이 커져 지금의 피자헛이 됐다. `피자헛(Pizza Hut)이라는 브

  • 피자헛의 기존 마케팅 전략의 성공 요인 분석 & 새로운 마케팅 전략 분석
  • 피자헛의 기존 마케팅 전략의 성공 요인 분석& 새로운 마케팅 전략 분석Ⅰ. 한국 피자헛의 개요피자헛의 연혁 및 소개피자헛의 현황Ⅱ. 환경분석전반적인 외식업계, 피자업계에 대한 시장분석경쟁업체 분석고객분석Ⅲ. STP 전략 (기존마케팅 전략)Segmentation-시장세분화Targeting-목표시장의 선택Positioning-경쟁적 위치 선정Ⅳ. Marketing Mix 전략-4P전략 + 서비스 전략(기존마케팅 전략)Price 가격전략Product 제품전략Place 유통전략Promotion촉진전

  • [마케팅원론] Pizza Hut(피자헛)마케팅 분석 및 경쟁사 분석
  • 대한 도전정신과 이 사업에 대한 잠재력을 보는 눈을 가지고 있었다. 그들은 곧바로 어머니에게 600달러를 빌렸고 동네에 가장 번화한 곳에 작은 가게를 세내어, 피자를 만드는 데 필요한 도구들을 설치하였다. 그리고 그 가게에는 8개의 창문이 있었다고 한다. 그래서 형제는 우선 창문에 PIZZA라는 다섯 글자를 붙이고 비어있는 무엇을 붙일라 생각하다 그 집이 오두막(hut)처럼 생긴 것에 착안하여 HUT라는 세 글자를 덧붙였다고 한다. 이로써 피자헛의 이

  • 브랜드 마케팅 전략과 사례 ; 피자헛
  • 마케팅의 일반이론 . 4제1절. 브랜드의 정의 및 유형 . 4제2절. 브랜드 전략 7제3절. 브랜드 매트릭스 . 10제4절. 브랜드 전략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방법 12제 3 장. 브랜드 마케팅 성공사례 - 피자헛(Pizzahut) 13제1절. 기업소개

  • 피자헛 브랜드분석과 피자헛 마케팅 STP,4P전략 제안 PPT
  • PIZZA HUT1Index21.시장분석– 외식시장 특징, 현황– 피자업계 현황2. 피자헛 문제점3. 피자헛 경쟁사 분석-미스터피자4. 피자헛 마케팅 전략제안마케팅 목표Branding Strategy4.1 STP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Concept■ Positioning Map4.2 마케팅믹스 4P 전략 ProductPricePlacePromotion시장분석31.시장분석010203044시장분석 – 외식시장 특징, 현황외식업계 변화가 많고 유행이 빠르다.외식산업 자체가 하향세가 아니라 새로운 분야 지속적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