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다이렉트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0 / 2019.12.24
- 12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e-메일 마케팅의 등장 배경
2> e-메일과 마케팅 천생연분
**본론
1> 전략적인 접근 취하기
2> 고객대화 이용.
3> 미래를 내다보며
**결론
- 본문내용
-
서론
1> e-메일 마케팅의 등장 배경
과거에 비해 현재는 놀랄 만한 제조의 발전으로 수많은 분야의 새로운 제품을 생산, 배포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또한 새로운 형태의 운송 수단과 통신의 발전은 먼 거리 쇼핑까지도 할 수 있게 됨으로 인해, 활발한 소비를 가능케 하였으며, 각 고객의 만족을 충족시키기 위해 기업은 다방면으로 노력을 하고 있다. 하지만, 한 기업이 수백만명의 고객의 니즈나 원츠를 만족시킬수는 없는 것이었다. 그래서 기업은 방법을 찾던 중 이메일 마케팅이라는 것이 대두되기 시작했다.
e-메일 마케팅은 누가 가장 소중한 고객인지를 이해하고 그들과 의미 있는 대화를 주고받음으로써 시간이 지날수록 그들로부터 최대의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도록 개별화된 서비스를 말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개개의 고객들을 개인적으로 알 수도 있으며, 그들에게 개인적인 관심과 서비스를 단시간 내에 제공해 줄 수 있게 되었다. 이는 소비자의 욕구와도 잘 맞아 떨어진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