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다이렉트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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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 e-메일 마케팅의 등장 배경
2> e-메일과 마케팅 천생연분

**본론
1> 전략적인 접근 취하기
2> 고객대화 이용.
3> 미래를 내다보며

**결론
본문내용
서론
1> e-메일 마케팅의 등장 배경

과거에 비해 현재는 놀랄 만한 제조의 발전으로 수많은 분야의 새로운 제품을 생산, 배포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또한 새로운 형태의 운송 수단과 통신의 발전은 먼 거리 쇼핑까지도 할 수 있게 됨으로 인해, 활발한 소비를 가능케 하였으며, 각 고객의 만족을 충족시키기 위해 기업은 다방면으로 노력을 하고 있다. 하지만, 한 기업이 수백만명의 고객의 니즈나 원츠를 만족시킬수는 없는 것이었다. 그래서 기업은 방법을 찾던 중 이메일 마케팅이라는 것이 대두되기 시작했다.

e-메일 마케팅은 누가 가장 소중한 고객인지를 이해하고 그들과 의미 있는 대화를 주고받음으로써 시간이 지날수록 그들로부터 최대의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도록 개별화된 서비스를 말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개개의 고객들을 개인적으로 알 수도 있으며, 그들에게 개인적인 관심과 서비스를 단시간 내에 제공해 줄 수 있게 되었다. 이는 소비자의 욕구와도 잘 맞아 떨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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