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JYP 엔터테인먼트 비 스타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6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론
        - 선정 동기
- JYP엔터테인먼트소개
II. 본론
 1. 음반시장 환경분석
2. 해외 진출 과정
        3. 문화 컨텐츠 상품으로서의 비 SWOT 분석
        3. 시장 별 분석
        4. 전략
                1) STP
                2) 시장 별 전략
III. 결론
 - Action Plan
        - 마치며
본문내용
- JYP 엔터테인먼트 소개

설립일 : 1997년 11월
직원수 : 국내 약 60명, 해외 약 40명
사업개요 : 음반 기획/제작, 연예인 메니지먼트 이벤트 사업, 디지털 켄텐츠 사업
소속 연예인 : 박진영, 비, 노을, 임정희, 별, G.O.D.
협력 회사 : (주)SK텔레콤, (주)다음
            (주)다음의 JYP 지분을 유상감자 형태로 전량 매각(2006년 2월)
홈페이지 : WWW.JYPE.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YG엔터테인먼트 마케팅 분석
  • 비용이 높아 실패 시 위험부담이 큼방송사와의 트러블(kbs, mbc)로 인한 홍보불이익 환경변화에 영향을 받기 쉬운 엔터테인먼트 산업불안정한 경기상황으로 문화소비의 축소가능일본의 반한류 현상네티즌 표절 수사대3.마케팅 전략분석010203042. STP분석해외 진출 YG Life News, YG Family News 등으로 공연소식과 근황을 해외 팬들에게 전달하고 해외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 앨범을 제작하며 미국 내 인지도를 높임유투브 채널을 통한 ‘강남스타일

  • [서비스마케팅] 연예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마케팅
  • 비스 마케팅마케팅 전략`서비스 실패와 회복주제선정동기엔터테인먼트산업 현황연 혁서비스마케팅 팀플 주제를 선정하는데 많은 고민을 하였다.수업시간에 배운 내용들은 서비스 마케팅의 전형적이고 대표적인 사례의 내용만을 다루는 경우가 많았다. (호텔, 은행 등등의)우리는 서비스 마케팅이라는 것을 딱딱하지 않고 우리가 평소에 쉽게 접하고 관심을 많이 가지는 분야에 적용해보기로 하였다.그 결과 한류열풍을 비롯해 슈퍼스타K 등과

  • 의류 브랜드 식스투파이브 6to5(SIX TO FIVE) 마케팅분석, 실패원인 분석
  • 엔터테인먼트의자회사로패션사업을위해 2008년 3월에 신설되었다. 식스투파이브는 제이튠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비(본명: 정지훈)’가 상품기획 단계부터 홍보까지 전 사업에 걸쳐 직접 참여해 법인 설립 이후부터 업계는 물론, 소비자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아왔다. - ‘비’라는 한국 최고의 스타를 앞세운 스타마케팅에 힘입어 런칭 초반, 식스투파이브는 신생 브랜드로는 드물게 입점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국내 굴지의 백화점에 입점하고, 전

  • [국제마케팅] JYP엔터테인먼트 마케팅전략
  • JYP소개(경영이념) 및 소속 아티스트 JYP Entertainment는 Global Leader in Entertainment를 목표로 우리 음악의 선진화와 세계화를 위해, 음반기획 / 제작 및 매니지먼트 분야에서 쌓 아온 Know-How 와 앞서가는 뉴미디어 컴퍼니들과의 제휴로 신인발굴, 음반 제작, 스타마케팅, 디지털 컨텐츠 사업 등을 중국, 일본, 태국, 홍콩, 싱가폴, 대 만 등 아시아 전 지역에서 효율적으로 펼쳐 나가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레 이블입니다.2.신인발굴시의 중점 3.JYP의 국내 비젼

  • [재무재표분석] SM 엔터테인먼트와 JYP 엔터테인먼트 비교분석
  • 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등은 10대 들의 취향에 맞는 스타 발굴, 스타마케팅을 통해 연이은 성공을 거둠 엔터테인먼트기업의 특성구 분959697989920002001200220032004국내시장(억원)3,7904,0454,1043,5303,8004,1043,7332,8611,8331,338세계시장(억불)375377380381385369337322320 336< 국내 음반시장 규모 >구 분20002001200220032004온라인시장규모(억원)4509111,3451,8502,014CD에 의존한 기존의 음반시장이 축소되고, MP3나 스트리밍서비스, 컬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