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JYP엔터테인먼트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09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엔터테인먼트사에 대하여
① 엔터테인먼트사의 정의
② 현 사회에서의 엔터테인먼트의 자리
Ⅱ.JYP엔터테인먼트
① JYP소개(경영이념) 및 소속 아티스트
② 신인발굴시의 중점
③ JYP의 국내 비젼 및 경쟁력 비젼
④ JYP엔터테인먼트사의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
⑤JYP엔터테인먼트의 비즈니스 계획
⑥JYP엔터테인먼트의 “비” 성공사례
Ⅲ. Sony music과 Waner music
Ⅳ. JYP엔터테인먼트사의 향후방향
Ⅲ. 결과 및 논의
- 본문내용
-
오락(entertainment) : 일의반적으로 사람 심리를 즐겁게 만드는 활동. 따라서 오락은 수면·식사 및 기타 생리적 필수행동이나 노동·학업 등 의무적 행동을 제외한 여가시간 동안에 이루어진다.
엔터테인먼트는 현대의 대중문화를 설명할 수 있는 정점에 있는 용어이다.
우리말로 해석하자면 유희 혹은 오락거리가 될 이 말은 현재 '대중 오락'을 지칭한다.
인류학자들은 현대인을 '호모호이징야'라고 부른다. 이 말은 '유희하는 인간'이란 뜻이다.
그만큼 현대인들은 즐거울 수 있는 오락거리를 원하며 그것은 삶의 주요 부분을 차지한다.
다시 말해, 현대인은 오락적 특성을 지닌 문화를 향유하고자 하며 그것을 위해 지출을 한다.
그리고 현대인은 전반적인 문화가치를 한꺼번에 즐기는 문화들을 좋아한다. 문학과 음악,
미술같은 예술 뿐만 아니라 철학과 학문, 정치 경제를 아우르는 퓨전 문화를 지향한다.
음식과 생활방식, 여가등 전 문화 방식에 이르러 현대인은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을 원하며 대중 문화는 대중적 시민성과 솔직함이 주는 유쾌함 그리고 평이한 즐거움의 속성을 지닌다. 놀이는 시대와 종류를 통털어 모든 즐거운 거리를 지칭 할 수 있는 말로 때로는 예술이 될 수도 때로는 학습이 될 수도 있는 말이다. 엔터테인먼트는 놀이에서 대중성과 오락성을 지향한다. 엔터테인먼트의 목적은 수익성이며 회사들은 수익을 위해 대중이 즐길 수 있는 오락거리를 만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