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전자]LG 전자의 비젼과 목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비젼과 목표설정
2. LG 전자의 비젼과 목표
3. LG 전자의 비젼,목표의 변화
4. 비젼의 설정
5. 비젼 및 목표의 설정
6. 비젼 설정의 특징
7. 비젼에 포함될 내용
8. 사업영역정의를 위한 질문
9. 사업영역정의(단일사업기업)
....
- 본문내용
-
LG 전자의 비젼과 목표
80년대 중반이후
경영환경급변, 국제경쟁력 향상위해
비젼(교과서 p.46)
“21세기 초우량 기업으로 성장”
사업영역 : 생활인 지향의 가전, 정보기기 및 부품사업을 기반으로 하여 사업간의 상승효과를 활용하면서 멀티미디어 사업을 지향
10대 경영목표
글로벌화, 국내 마케팅의 강화, 상품개발력 향상, 기초 및 핵심기술의 선택 확보, 품질수준의 향상, 해외판매법인의 경쟁력 향상, 브랜드 영업과 OEM영업의 전략적 명확화, 글로벌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 비젼실현에 필요한 기본 체질상화를 위하여 물류 및 사무혁신, 다품종 소량생산체제의 구축
경영이념 :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 : 고객이 모든 사업의 기반
인간존중의 경영 : 사람이 모든 가치실현의 원천이다
....
비젼에 포함될 내용
비젼의 정의
‘전략적으로 지향하고자 하는 미래상’
초우량기업들 뚜렷한 비젼과 야망
캐논 - 타도 제록스
혼다 - 제2의 포드
일본전기(NEC) -Computing&Communication
최근 비젼의 중요성증대,
급변하는 환경속 나침반 역할
...
고마쓰 교훈
비젼과 목표통한 종업원의 관심과 이해고취시킬 수 있어야
비젼 설정시 종업원의 관심과 이익 고려
종업원 조직에 헌신,몰입할 수 있도록 전략적의도를 효과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행동의 계기 , 실제 행동 이끌 수 있어야 실질적인 실천과정 만들어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