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커뮤니케이션 방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6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바나나 맛 우유’설명

‘바나나 맛 우유’의 인기이유

소비자층 분석

커뮤니케이션 방식

현재의 ‘바나나 맛 우유’
본문내용
1. ‘바나나 맛 우유’란?
몇 살? 나이 31살
탄생이유는? 국민들의 건강을 위해
힘들었던 때는? IMF & 용기
별명은? 단지우유, 항아리, 수류탄
사랑 받는 이유는? 국민적 브랜드
동생은 ? 빙그레 딸기 맛 우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출시 후 6개월 간의 일 평균 판매량 (단위 : 만) 바나나 우유(4제품)의 일평균 판매량 바나나맛 우유 - 35만(65%)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 11만(21%)미노스 - 4만 (7%)우유 속 진짜 바나나과즙 듬뿍 - 4만 (7%)출처 : 식품환경신문④. 커뮤니케이션 현황< 2006~2008년도 >- TV 광고: 다큐멘터리 형식의 광고, 광고임에도 그 형식이 ‘소비자 고발’과 같이 하나의 TV프로그램 형식으로 만들어져 한동안 이슈가 됨.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에 대

  • [마케팅] 매일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의 UCC광고를 통한 마켓팅 분석
  • 우유의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기존에 오래도록 사랑받아온 빙그레 바나나우유가 소비자들의 마인드에 바나나우유는 노란색이라고 강하게 포지셔싱 해놓아 바뀌기 어렵던 바나나우유에 대한 색을 뒤집음- 또한 UCC방식의 광고동영상으로 하얗기에 색소를 섞지 않은 건강한 우유라는 것을 간접적으로 보여줌. 출시 석달만에 1,000만개를 돌파하여 꾸준한 상승세㈜ 좋은 사람들의 란제리 속옷은 단지 겉옷 안에 감추는 옷이라는 기존의 통념을 깨

  • 시장분석과 마케팅
  • 우유, 목욕탕에서 먹어 본 우유 라는 이미지가 강한 것으로 나타남- 30 ~ 50대 - 30년의 역사를 가지는 만큼 기성세대가 된 30 ~ 50대 에게 인기. 모양에서 나타나는 이미지인 항아리우유, 수류탄 우유의 이미지와 목욕탕에서 먹어본 우유, 계속 장수하는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음 * 바나나맛 우유는 어렸을 때 먹어본 “추억의 맛”을 떠올리게 함으로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제품이다.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선호도30~50대 ,10대에 비하여 20대의

  • [소비자행동론] 식품회사의 경쟁구도로 인한 소비자의 행동 변화
  • 바나나 맛 우유 -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1) 제품소개바나나 맛 우유바나나는 원래 하얗다바나나맛우유는 1974년 출시 이후, 34년 동안 한결같은 사랑을 받아오며 가공우유의 대명사로 자리잡았다.원래 바나나우유라는 명칭으로 판매되었지만 우리나라의 식품위생법상 바나나라는 제품명을 사용하려면 극소량의 원재료라도 함유되어야하는데, 빙그레의 바나나우유는 향료를 써서 바나나의 맛을 냈기 때문에 바나나우유에서 ‘바나나맛우유’로 명칭

  • [소비자행동론] 식품회사의 경쟁구도로 인한 소비자의 행동 변화
  • , 반대로 변화하는 소비자의 욕구에 맞추지 못해 몰락하는 기업도 존재결론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대응하지 못하는 경우 향후 펼쳐질 경쟁에서 뒤쳐질 공산이 크다는 점.※ 과거의 성공방식에 얽매이지 않고, 변화에 민감한 조직이 되어야만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지속적으로 고성과를 유지할 수 있을 것 !※ 기업들은 소비자 트렌드 변화를 주기적으로 체크하고, 그 의미와 영향을 파악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해야만 할 것 !감사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