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새로운 모바일서비스 개발 -GPS 시스템을 이용한 콜 택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5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INTRODUCTION
1. 모바일 시장의 오늘과 성장 가능성(Motivation of the study)
2. 새로운 서비스의 정의(Definition of new service)


II. INDUSTRY ANALYSIS
1. Quantative Measures
2. Qualitative Measures


III. MARKET (CUSTOMER) ANALYSIS
1. Market Segmentation & Characteristics of each segment
2. Targeting Strategy
3. Positioning (differentiation) strategy


IV. COMPETITOR ANALYSIS (including evaluation)
1. 드림파워콜의 Strengths and Weaknesses
2. 드림파워콜의 Marketing Strategy


V. EVALUATION OF EACH COMPETITOR’S STRATEGY



VI. RECOMMENDATION
1.Market segmentation & targeting strategy
2. Differentiation strategy
3. Marketing mix strategy
본문내용
Ⅰ. Introduction

1. 모바일 시장의 오늘과 성장가능성(Motivation of the study)

1) 모바일 시장의 현 상황

2003년 우리나라의 전체 이동통신 인구는 대략 3300만 명 선에서 포화상태에 이르고 있다. 하지만 모바일 인터넷 시장은 이제 시작이다. 번호 이동성 제도의 시행과 기술의 발전에 따라 기존의 2G 가입자들이 줄어드는 대신 EVDO, W-CDMA 등의 고성능 N/W(Network Ware), N/W의 진화 속도를 훨씬 앞지르고 있는 핸드폰이 등장하여 UI의 한계를 뛰어넘는 서비스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학] SK텔레콤 재무분석(~2009) 및 차별화 마케팅 전략
  • 서비스 이용 사업자가 원하는 정보를 SK텔레콤의 SMS 서버와 전용회선을 통해 SK텔레콤 휴대폰 사용자에게 문자메시지로 전송하는 서비스NATE Page+서비스- NATE Page+는 SMS와 무선인터넷 홈페이지를 결합하여 접속번호 인지만으로 지속적인 고객 접속을 유발할 수 있는 Wireless 광고상품BCP서비스- 비지니스의 한계를 뛰어넘는 맞춤형 기업 모바일 서비스로 기업이 보다 쉽고 빠르고 저렴하게 모바일 서비스를 도입할 수 있도록 SK텔레콤이 제공하는 새로운

  • [모바일커뮤니케이션] 무선 인터넷 -모바일 상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 서비스 형태정보제공(Information)SMS, MMS, DMB, E-mail, 주식정보, 교통정보 뉴스, 날씨정보 등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메신저, VOD, 화상전화, 비디오 메시지 등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캐릭터/벨소리, 게임, 노래방, 네트워크 게임 등전자상거래(Mobile commerce)모바일 결제, 신용카드 무선결제, 주식거래, 예약, 복권, 은행 조회/이체, 쇼핑 등위치기반 서비스(Mobile position)위치추적, 디지털 물류운반, 택시 콜 서비스 등텔레미터리(Telemetry)전력량 원격

  • [졸업][인터넷비즈니스] 모바일커머스의 가능성과 문제점 고찰을 통한 보다 나은 방향제시
  • 모바일 커머스는 이미 그 초기 단계에서부터 게임, 벨소리, 만화, 영화, 주식 정보 등의 각종 컨텐츠 사업에서 사업자에게는 엄청난 수익을 가져다주었고, 소비자들에게는 새로운 형태의 여가문화와 접근성이 매우 뛰어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출처로서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았다. 또한 보안 기술이나 각종 서비스 구현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뱅킹, 쇼핑, 쿠폰, 예매, 위치기반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 결제수단 등 그 이용범위를 넓혀가고 있으며 산

  • [언론학] 모바일의 등장과 커뮤니케이션
  • 서비스 시장2.4 모바일 환경의 양상 2.5 모바일 서비스의 활용2.5.1 기업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2.5.2 개인이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3. 모바일의 전파와 그 영향3.1 모바일커뮤니케이션과 사회변화3.2 모바일 서비스의 미래4. 모바일환경의 순기능과 역기능4.1 모바일의 순기능4.2 모바일의 역기능5. 모바일 환경 발전을 위한 개선사항맺는 말여는 말하나의 기기와 서비스에 모든 정보 통신 기술을 묶어서 융합하는 새로운 디지털 컨버전스의

  • [경상계열 조사 자료] 금호 아시아 & SKT
  • 모바일 싸이월드 등 무선인터넷을 중심 으로 사업을 고도화하고 통신방송금융엔터테인먼트 산업 융복합화에 대비해 모네타, 위성 DMB, 1mm 등 신규사업을 발굴하고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서비스 기반을 확보하고 있다. (3) 고객이 기대하는 서비스, 삶에 가치를 부여하는 서비스유무선 통합 멀티인터넷 NATE & June, 새로운 금융 서비스 MONETA, 디지털 홈 서 비스, 텔레매틱스 서비스, 개인 맞춤 서비스 1mm 등을 통해 SK Telecom의 서비스는 유 비쿼터스 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