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 SK텔레콤 재무분석(~2009) 및 차별화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 정 동 기


연 혁


소 유 구 조


지 배 구 조


사 업 내 용


제 품


경 영 실 적


시 장 점 유 율


시 장 가 치


S K - T e l e c o m 의 자 본 구 조


S K - T e l e c o m 의 배 당 정 책


결 론 / 견 해


부 록


본문내용

○기업고객 서비스

네트워크 서비스
- SK텔레콤은 자체 구축한 대용량 네트워크 시설로 서비스 되는 일반 전용회선과 인터넷 전용회선 서비스

Biz SMS서비스
- 서비스 이용 사업자가 원하는 정보를 SK텔레콤의 SMS 서버와 전용회선을 통해 SK텔레콤 휴대폰 사용자에게 문자메시지로 전송하는 서비스

NATE Page+서비스
- NATE Page+는 SMS와 무선인터넷 홈페이지를 결합하여 접속번호 인지만으로 지속적인 고객 접속을 유발할 수 있는 Wireless 광고상품

BCP서비스
- 비지니스의 한계를 뛰어넘는 맞춤형 기업 모바일 서비스로 기업이 보다 쉽고 빠르고 저렴하게 모바일 서비스를 도입할 수 있도록 SK텔레콤이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맞춤형 기업 모바일 서비스"

M2M Solution
- M2M이란 통신과 정보기술을 결합하여 원격지의 기기, 시스템, 사람을 연결하는 제반 솔루션을 의미합니다.

Speed M서비스
- 기업에서 유선으로 사용하고 있는 그룹웨어를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로 확장하여 무선 환경에서의 모바일 그룹웨어를 제공하는 SK 텔레콤 서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보통신경제학] KT와 KTF 합병이 통신서비스 시장의 경쟁상황에 미치는 영향과 정책방향
  • 마케팅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컨버전스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지키는 동시에, 중장기 성장 기반 마련의 토대를 마련했다고 평가되고 있다. 또 SK브로드밴드는 SK텔레콤 이동전화와 자사 초고속인터넷을 결합한 ‘T밴드’ 가입자가 1/4분기에만 11만4천명이 증가해 누적 34만5천명을 달성했다고 밝혔다(SKT 보도자료). 이는 통합KT가 나타나서 다양한 결합상품 및 서비스 가격 인하의 방법을 취한다 할지라도 이미 SKT에 있는 시장 점유율을 많이 잠식하지는 못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전략3.경쟁사 분석1)이마트2)마그넷3)까르푸4)홈플러스4. 경쟁사 강점과 약점5. 고객 분석 및 관여도1)고객needs의 복합, 다양화2)고객 편의 서비스 시설이 핵심적 요소로 부각3)점포 개념의 구체화6. 시장 세분화와 표적 시장 선정1)시장세분화2)표적시장선정7. 자사 분석1)Dream Mart의 소개2)포트폴리오 분석8. 차별화 전략 및 포지셔닝1)차별화 전략2)포지셔닝9. 마케팅 전략1)제품전략2)가격전략3)유통전략4)촉진5)SERVICE전략III. 중국시장 거시

  • 컨텐츠 경제 SKT와 하나로 간의 기업결합 SKT 하나로 사건 개요 SKT 하나로 기업
  • 분석융합, 결합판매의 전망Ⅳ. 결론Ⅴ. 참조문헌Ⅰ. 서론조사 배경 및 목적최근 컨버젼스 화에 따른 SK브로드밴드, Qook 등 유무선 인터넷 및IPTV 등 결합서비스가 이슈가 되고 있다. kT-KTF기업결합에 이어 최근 SK브로드밴드(과거 하나로통신)와 SKT의 합병이 준비 중에 있다. 그래서 이러한 이슈가 되었던 SKT와 하나로 통신과의 기업결합에 대해 살벼보고자 한다. 기업 소개SK텔레콤업종무선통신업 취급품목이동전화, 로밍, 모바일멀티미디어 대표

  • [경영학원론] SK Telecom 텔레콤의 기업분석(재무사항, 사회적 책임과 위상)
  • SK 텔레콤한국이동통신이 SK 텔레콤으로 거듭났습니다. PCS 3개사와 이동통신 서비스 경쟁이 본격화 됐으며 TTL등 고객만족을 위한 신개념의 차별화 된 마케팅과 경영활동을 통해 세계에서 일곱 번째로 가입자 천만 명 돌파라는 대기록을 낳았습니다. 고객만족을 위해 휴대폰 국제전화와 단말기 제조 산업 등 새로운 사업영역에 진출했습니다. 한․중․일 및 베트남을 비롯해 아시아 대륙과 오세아니아를 아우르는 동북아 CDMA벨트 형성 추진으로 세계 속

  • [현대경영이론]한국 기업경영의 과거, 현재, 미래
  • 분석 틀이다. 경영을 기능별로 분리하여 생산관리, 마케팅, 재무관리, 인사관리, 정보시스템 등의 세부적 관점으로 파악하던 기존의 방식은 ‘통합적 관점의 부족’이란 문제점을 갖고 있다. KRP 이론은 이를 극복하기 위해 고안된 경영분석 틀로서, 세분화되어 있는 여러 기능들을 통합하여 보다 종합적 관점의 경영 전략을 제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요컨대 이 글에서는 한국 기업경영사를 과거 (태동기 ~ IMF 구제금융 위기), 현재 (IMF 구제금융 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