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삼성아파트 쉐르빌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7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본론
(1) 쉐르빌의 마케팅 전략-1
(2) 쉐르빌의 마케팅 전략 2
(3) 쉐르빌의 소비자 만족도
(4) SWOT 분석
결론
- 본문내용
-
서론
99년 2월에 삼성 중공업 건설 부분은 광진구 구의동에 "쉐르빌"이라는 상표의 아파트를 분양하기 시작했다. 40층이 넘는 고층에 평당 1000만원을 넘는 분양가격. 게다가 주상 복합 아파트라는 생소한 개념과 얼어붙은 주택 경기가 쉐르빌의 사업성을 의심하게 하는 상황이었다. 그러나, 결과는 100% 분양! 초고층 아파트붐을 일으킨 원인이된 쉐르빌의 마케팅 전략을 소비자 행동 분석을 중심으로 살펴보겠다.
본론
(1) 쉐르빌의 마케팅 전략-1
1. 표적시장
2. 제품 Positioning
1. 표적시장
타겟층은 40대 중반부터 60대 초반까지로 쉐르빌의 가격이 평당 650만원부터 1400만원이기 때문 에 비교적 중상~상류층인 전문직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다.
2. 제품 Positioning
1) 쉐르빌의 특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