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는 ?
1) 브랜드 개성
- 20대 초,중반 여성의 화장품
- 큰 장점도 큰 단점도 없는 이미지로 인식됨
- 부담 없이 선택하기에 좋은 화장품
2) 브랜드 가격대
- 중저가의 가격대
- 품질 대비 가격이 저렴하다는 의견 다수
3) 주요 제품 종류
- 기초화장품 (스킨, 로션, 에센스)
- 파운데이션 및 베이스
- 일부 색조 화장품
미디어 문화와 성- TV 광고 속에 나타난 성; 분석과 이해--차례- 들어가며 1. 광고란 무엇인가2. 광고 매체로서의 TV3. TV 광고 환경의 경쟁 심화 4. 성을 활용한 광고의 증대본론 Ⅰ1. Sex appeal AD 유형1 - 특정 혹은 전 신체부위의 부각 유형2 - 삽입 이미지의 사용유형3 - 청각의 사용과 COPY들sex appeal AD 비판 2. Gender appeal AD유형1-gender로서의 남성유형2-gender로서의 여성Gender appeal AD 비판 본론 Ⅱ Ⅱ - 1 NEW TREND의 등장1. Sex code의 변화 a. 제 3의 성 등
광고와 성 광고속의 성적 어필에 대한 분석과 문제점 및 그 영향과 나아갈 방향서론1. 광고속의 성? 그 시작은?본론2. 광고속의 성2-1. 광고속의 여성2-2. 광고속의 남성3. 광고카피속의 성적문구4. 광고속성이 우리에게 끼치는 영향결론5. 문제에 대한 고찰의 필요성1. 광고속의 성? 그 시작은?우리는 수많은 매체를 통해 광고를 접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손, 발길이 닿는 곳은 어디에서나 광고가 있다고 말해도 지나친 말이 아닐 정도로 지금 우리
광고는 본래의 성질을 넘어서 새로운 범주로 확장을 시작하고 있다. 아니 어쩌면 그 단계는 지났는지도 모른다. 우리는 광고를 통하여 새로운 정보와 함께 그 이미지를 얻어간다. 효리를 등장시킨 에니콜에서 우리는 첨단의 세련됨을 느끼게 되고 전지현을 등장시킨 라네즈의 광고에서 섹시함을 얻어간다. 우리에게 광고란 낯선 존재가 아니다. 오히려 너무나 친숙하여 이제는 벗어나고 싶은 존재인지도 모른다. 리모콘은 우리에게 광고에서 벗어날 수
광고”에 대한 내용에 따르기로 한다. 즉, 간접광고란 프로그램 내용 속에서 특정회사나 제품의 상표, 영업장소 또는 공연 등에 관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소개하거나 의도적으로 부각시킴으로써 광고효과를 얻는 행위를 말한다. 김봉현. 〈디지털 쌍방형 방송서비스 환경에서의 제품삽입 및 간접광고(PPL)의 운용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학연구》. 한국광고학회. 2004. 참고4. 연구목적본 연구에서는 PPL의 효과와 유형을 분석하고, PPL의 문제점을 살
광고와 성 광고속의 성적 어필에 대한 분석과 문제점 및 그 영향과 나아갈 방향서론1. 광고속의 성? 그 시작은?본론2. 광고속의 성2-1. 광고속의 여성2-2. 광고속의 남성3. 광고카피속의 성적문구4. 광고속성이 우리에게 끼치는 영향결론5. 문제에 대한 고찰의 필요성1. 광고속의 성? 그 시작은?우리는 수많은 매체를 통해 광고를 접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손, 발길이 닿는 곳은 어디에서나 광고가 있다고 말해도 지나친 말이 아닐 정도로 지금 우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