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사명과 목표에 대하여 논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7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기업사명의 개념과 의의
2. 사업의 정의와 기업의 목적
1)사업의 정의
2) 기업의 목적
3. 기업의 목표
Ⅲ. 결론
- 본문내용
-
21세기는 급속한 속도로 변화는 시대이며 기존의 질서와 가치 체계가 붕괴되고 새로운 기업경영의 패러다임이 창조되는 시기이다.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는 기업은 도태되는 냉혹한 현실에서 당사는 변화를 수용하고 더 나아가서는 변화를 이끌면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굳건한 기업을 이루기 위해 "신뢰받는 기업"이라는 경영이념을 설정하여 기업의 사명을 다하고자 매진하고 있다.
기업에 있어서 사명이란 기업조직의 존재이유를 밝히는 것(우리의 사업이 무엇인지, 또 우리의 사업이 미래에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 것인지에 분명히 밝히는 것)이며, 기업에 있어서 목표란 기업의 사명을 실현하기 위한 현재적이며 장기적인 실행목표 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