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형태에 따른 분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18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들어가는 말
Ⅱ. 광고의 형태(Type)
1. 제품광고 [상품광고 商品廣告, product advertising]
(1) 정의 및 특징
(2) 소구효과
(3) 사례
2. 기업광고 [企業廣告, institutional advertising]
(1) 정의 및 특징
(2) 광고의 목표에 따른 몇 가지 유형
(3) 소구효과
(4) 사례
3. 서비스광고 [service advertising]
(1) 정의 및 특징
(2) 소구효과
(3) 사례
4. 정치광고 [政治廣告, political advertising]
(1) 정의 및 특징
(2) 소구효과
(3) 사례
5. 의견광고 [意見廣告, opinion advertising]
(1) 정의 및 특징
(2) 게개기준
(3) 소구효과
(4) 사례
6. 공익광고 [公益廣告, 공공광고 公共廣告, public service advertising]
(1) 정의 및 특징
(2) 소구효과
(3) 사례
7. 고지광고 [notice advertising]
(1) 정의 및 특징
(2) 소구효과
(3) 사례
Ⅲ. 맺음말
- 본문내용
-
Ⅰ. 들어가는 말
이제는 우리 주변에서 너무나도 쉽게 접할 수 있고 또 그만큼 없으면 허전하고 이상할 정도로 다양하고 많은 광고. TV나 신문, 잡지 등의 매체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었던 광고가 어느새 인터넷에서 배너광고나 키워드 광고, 모바일 광고에 이르기까지 시대가 변하는 것만큼 더 다양한 매체에서 또 더 다양한 소구나 영상기법면에서 많은 발전을 해 왔다. 즉 광고는 양적 발전만이 아닌 질적으로도 충분한 발전을 이뤄 광고의 바다 속에서 한가지라도 더 소비자의 눈길을 끌어보려 하는 업체들간 경쟁 속에 나날이 성장하고 있다.
광고를 분류하는 방식에는 학자들에 따라 다르게 더 다양하게 나뉘기도 하는데 (예를 들어 기능별, 매체별, 소구 내용별 등) 우리 조에서 발표할 내용은 광고 형태에 따른 분류이다.
<생략>
자료평가
- 괜찮아요^^
- kch3***
(2008.11.30 22:49:1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