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Oracle 오라클 성공 요인과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기업현황
3. 성공 요인과 전략
4. Oracle의 현재와 미래
- 본문내용
-
1.기업소개
Oracle은 무엇을 하는 회사인가?
세계 최대의 기업용 소프트웨어 서비스제공
설립자: 로렌스 J. 엘리슨
설립일: 1997년
본사: 캘리포니아 레드우드
지사 수: 전세계 145개국에 지사보유
종업원수: 총 4만3천 여명
연간매출액: $94억 이상매출
설립배경
1960년대:상하체계 데이터베이스와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1970년대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이론
1970년대 중반: IBM서 코드명 ‘시스템 R’ 프로젝트 개발
1977년 래리 엘리슨 ‘SDL’회사 설립
:IBM보다 앞서 시제품 만듦
훗날 ‘SDL’이 Oracle로 재탄생
-오라클은 1999년 현 회장인 Larry J. Elisson에 의하여 그 동안 오라클이 개발한 e-Business Suit 를 직접 비즈니스에 활용하여 스스로 e-전환을 시도(실제 $10억 절감)
- 비용절감을 통한 높은 수익 창출, 고객에게 성공적인 실제 구축사례를 공개
효과적 마케팅 및 홍보효과
제품판매 극대화 매출액 증대 기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