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의 경영전략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04 / 2019.12.24
- 3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연혁
2. NHN 소개
3. 포털 서비스 산업시장
4. 경쟁사와의 비교
5. NHN 광고수익
6. 가설 설정 및 분석
7. 결론
- 본문내용
-
NHN의 소개
NHN은 젊은 생각이 만드는 세상이라는 기업의 모토를 가지고 젊은 인재들의 젊은 생각을 통해 새로운 네트워크 세상을 만들어 인류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자 한다는 이념 아래 1998년에 네이버를 통해서 처음으로 서비스를 시작 하였다.
1999년도에 한 게임과 합병을 통해 한 게임 서비스를 시작하였고 2001년도에는 Next Human Network , NHN㈜로 사명 변경하였다.
그리고 2002년도에 코스닥에 등록하였고 NHN은 검색을 중심으로 한 각종 콘텐츠 와 게임을 비롯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각종 인터넷 지표조사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프리미엄 게임 서비스, 프리미엄 검색 서비스 등 각종 수익모델을 발굴하여 국내 최고의 순익율을 자랑하는 국내 코스닥 인터넷 업종 시가총액 1위 회사로 성장하였다.
NHN은 No.1 인터넷 검색포털 서비스 네이버 와 국내 최대의 게임 커뮤니티를 자랑하는 한게임, 국내 최대 어린이 전문 포털 주니어 네이버, 블로그 기반의 엔터테인먼트 커뮤니티 엔토이를 중심으로 미디어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대우푸르지오,환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Cola war
- 세무회계-부가가치세의 카드사 대리납부 제도의 실효성에 대해 논하시오
- [마케팅](주)CLIO 클리오 화장품 마케팅전략
- [경영학] 스타벅스와 커피빈 분석
- 이케아 IKEA 마케팅 4P전략분석과 SWOT,STP분석 및 이케아 성공요인과 이케아 전략적 보완점 제시
- [유통, 프렌차이즈, 경영, 마케팅, 소비자행동,판매촉진] 저관여 제품 유통업체 성공전략 성공사례
- [마케팅] 상권분석보고서: 삼청동 상권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