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휴맥스 HUMAX 의 해외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02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휴맥스란?
2. 왜 휴맥스인가?
3. 셋톱박스(STB) 란 무엇인가?
1. 휴맥스의 해외 진출 이유
2. 진입 시장 분석
* STB의 시장 형태
4. 진입방법
Ⅱ 본론
1. 현재 진출 국가
2. HUMAX 의 해외 진출
1) 진출 국가
2)이론적인 시사점
6. 환경적 영향
7. 전략적 제휴
8. HUMAX STB의 성공요인/위험요인
9. 휴맥스의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1. 휴맥스란?
-96년 아시아 최초 세계 세 번째로 위성방송 셋톱박스
를 개발해 유럽시장에 자체 브랜드로 진출
2004년 영국 소비자 잡지 ‘워치’ 6월호, “휴맥스의 셋톱
박스” 최우수 모델로 선정
- 세계 90개국에 셋톱박스를 수출 (수출이 90%)
2. 왜 휴맥스인가?
- 벤처기업으로는 드물게 독자상표를 붙여 세계 시장에서 거대 CE업체와 경쟁
- 세계시장점유율 (STB 10대중 3대의 제품이 휴맥스)
- 진출 8년만에 수출 1억불 달성
3. 셋톱박스(STB) 란 무엇인가?
1) 셋톱박스의 역할
- 셋톱박스란 TV위에 놓이는 박스
방송국에서 보내는 디지털 신호, 정보를 받아 음성 및 영상 신호로 변환하는 기능
- 안테나로부터 수신된 영상신호를 증폭하거나 잡음을 제거하여 시청자가 원하는 채널에 맞추어 해당 영상신호를 TV에 송출하는 기능
2. 진입 시장 분석
1) 현지 국가의 전략적 중요성
- 규모의 경제, 신규시장진출을 위한 재원마련
- 유럽: 전략적으로 가장 중요, 구매력 있는 소비자
미국: 유럽을 다 합친 것과 대등한 소비력
일본 : OP시장의 큰 규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