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조사]진로소주에 관한 조사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6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저희는 진로소주에 대해 조사해보았습니다.
먼저 진로소주의 제품설명 및 노하우에 대해 말해보겠습니다
분류 : 가정용, 유흥용
용량 : 360ml Bottle, 1.8L PET, 200ml Pack
알콜도수 : 25%
생산공장 : 이천공장(360ml Bottle, 200ml Pack)
청원공장 (360ml Bottle, 1.8L PET)
특징 : 숙취의 원인이 되는 불순물과 잡맛 제거를 위해 초정밀 여과 처리를 포함한 10회의 여과, 정제과정으로 생산됩니다.
초정밀 여과처리로 맛이 부드럽고 깨끗합니다.
천연감미료를 사용하여 맛이 균일합니다.
70년 노하우로 블렌딩하니까 소주의 참맛이 살아 있습니다.
93년 출시이래 전국적인 사랑을 받았고, 지금까지도 소주의 정통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가장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 처음 술을 배우는 사람들이 酒道를 배우는 기본으로 삼고 있는 소주.
잡맛을 제거하고 숙취를 없애주는 초정밀 여과처리로 부드럽고 깨끗한 맛 진로소주.
숙취의 원인이 되는 불순물과 잡맛 제거를 위해 초정밀 여과처리를 포함한 10회의 여과, 정제과정으로 생산되며, 물맛 좋기로 유명한 경기도 이천 지하 심정수를 쓰기 때문에 언제 마셔도 그 맛이 부드럽고 깨끗하다.
고품질 주정과 천연감미료를 사용하니까 하루 300만병의 맛이 균일.
좋은 소주를 만드는 키포인트인 엄격한 품질관리로 진로는 주정에 따라 소주맛이 달라지는 것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진로(眞露) 일본 해외직접투자 사례연구
- [외국기업][기업][외국기업 성격][외국기업 진출형태][외국기업 언어소통][외국기업 브랜드네임]외국기업의 성격, 외국기업의 진출형태, 외국기업의 언어소통, 외국기업의 브랜드네임 분석(외국기업, 외국기업 성격)
- [기업 진출][기업 미국진출][기업 중국진출][기업 일본진출][기업 유럽진출][기업 폴란드진출]기업 미국진출, 기업 중국진출, 기업 일본진출, 기업 유럽진출, 기업 폴란드진출(기업 유럽진출, 기업 폴란드진출)
- 진로소주의 일본진출전략,진로소주해외마케팅,진로소주일본마케티전략,소주해외진출전략,일본진출사례분석
- 술에 대한 인간, 문화 그리고 역사적 고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