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조사](주)포천막걸리에 관한 조사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6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소개
회사연혁
회사 C.I
회사 심볼마크와 로고
㈜포천막걸리제품
약주
탁주
공장안내
국실
사입실
포장실
현장관리자에게 듣는다
회사위치
酒戰선수의 10계명
- 본문내용
-
포천막걸리는 예로부터 물 좋고 산 좋기로 유명한 경기도 포천지역에서 가업을 이어 맛과 향이 뛰어난 막걸리와 약주를 만들고 있는 경기도 지방의 대표적인 술도가이다.
막걸리는 많은 식품영양학자들의 연구에서도 밝혀졌듯이 성인병을 예방하고 갈증이나 허기를 해소해주는 건강식품이므로 어느 술보다도 우리 몸에 이로운 술입니다. 특히 발효과정에서 생성되는 감칠맛과 청량감, 독특한 향과 풍부한 영양분은 시대의 구분없이 인정받아 오고 있습니다. 현대에 와서도 60년대 국가 재건과 70년대 경제부흥, 80년대 선진국가로의 발돋움 등 국가경제 발전의 원동력 중에서 막걸리를 빼놓을 수 없다는 평가에 동의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포천막거리는 국민 여러분의 건강을 항상 생각하며, 최고의 막걸리를 드실 수 있도록 위생적이고 깨끗한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더욱 향상된 막걸리를 만들기 위해 항상 연구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생산시설의 자동화, 계속적인 기술교육을 통한 직원들의 기술력 향상 등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술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 앞에 <좋은 술> 을 빚어내기 위한 연구개발에 더욱 혼신의 힘을 다하는 것이 이회사의 앞으로의 포부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