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웰빙트렌드 CJ 팻다운, 그리고 셀얼라이브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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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시장환경 추이

제품 선정 배경

CJ와 팻다운, 그리고 셀얼라이브

팻다운 마케팅 분석

셀 얼라이브 마케팅 분석

향후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소비자 욕구 추이
현재 : ‘1人 100色’ 개성시대
퍼스널 마케팅
고객 감동
소비자가 기대하지 않은 서비스 제공
차별화된 서비스로 경쟁 생존
3C의 시대
Change, Competition, Customer


화제성 이슈 : 웰빙

현재 사회가 주시하는 산업 트렌드
복지, 행복, 안녕 등의 사전적 의미
육체, 정신, 영혼이 삼위일체를 이뤄 나오는 건강함과 진정한 아름다움으로 재해석
기술 지향 사회에 대한 반작용으로 생성된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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