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망고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0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레드망고 소개
-연혁, 매출액, 메뉴소개
2.외부환경분석과 탄생요인
3.내부환경분석
-SWOT
-STP
-4P
4.현재의 문제점과 성공전략
- 본문내용
-
1.레드망고 소개
레드망고의 메시지: 나를 사랑하자
레드망고의 특징
-국내 최초 저지방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고급스럽고 다양한 토핑
매출
전국적으로2004년 11월기준 139매장 오픈
1년 2개월만에 매출 10억원을 돌파
2004년 6월에는 18억원의 매출 기록
전 매장 평균 일 150만원 정도의 매출기록
2004년 말까지 160 매장까지 오픈 예상
레드망고 대표메뉴
요+구+르+트 빵 4종
요빵 로즈마리 허브와 호두맛이 들어간 것
구빵 저칼로리 올리브유로 구운 것,
르빵 검은깨로 만든 것,
트빵 깨와 타피오카가 들어간 빵
토핑 (5가지 1000원)
딸기 , 키위 , 메론 , 바나나
복숭아 , 파인애플 , 타피오카
자료평가
- 배경을 바꾸면 좋겠읍니다..
- bio***
(2006.06.13 15:38:0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