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국제마케팅] 액토즈소프트의 `A3` 중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5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5C 분석
1. 중국의 변화 (Change)
2.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3. 중국 소비자
4. 액토즈 소프트
5. 경쟁사
Tows분석
STP분석
4P전략
- 본문내용
-
2003~2005년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규모 예측
2002년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규모는 10.2억 위 엔 (1530억원)으로 작년 대비 213.8%의 성장률 을 나타냈다.
2003년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규모는 110%로 증가, 시장 소비액은 21.4억 위 엔 (3210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05년에는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규모가 78%의 증가 폭이 유지되어 75.5억 위 엔 (1조1325억원)의 규모에 달할 것이라고 예측된다.
성장율이 지속적으로 높다는 것은 시장이 아직도 성장기에 있다는 것이고, 한국 시장의 규모가 2002년 4천4백25억 원, 2003년 5천5백억 원을 예상하여 24%의 성장률만을 보여 시장이 점차 성숙기로 넘어가는 추세이다.
이는 2004년을 전후로 중국시장이 아.태지역의 최고 시장인 한국시장을 추월하고 더 큰 시장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자료평가
- 파일이 읽어지지 않음...돈은 이미지불했는데.젠장
- brigh***
(2006.07.31 17:48:4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조직행동론] 유재석, 강호동(서번트리더십 & 카리스마리더십) 두 MC의 리더십
- [인적자원개발] 조직개발의 이론과 사례
- 에뛰드 하우스 3C, SWOT, STP, 4P 분석 및 향후 전망과 과제
- 에뛰드 하우스 레포트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경제심리학] 댄 애리얼리-경제심리학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