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국제마케팅] 액토즈소프트의 `A3` 중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5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5C 분석

1. 중국의 변화 (Change)

2.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3. 중국 소비자

4. 액토즈 소프트

5. 경쟁사

Tows분석

STP분석

4P전략
본문내용
2003~2005년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규모 예측
2002년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규모는 10.2억 위 엔 (1530억원)으로 작년 대비 213.8%의 성장률 을 나타냈다.
2003년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규모는 110%로 증가, 시장 소비액은 21.4억 위 엔 (3210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05년에는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규모가 78%의 증가 폭이 유지되어 75.5억 위 엔 (1조1325억원)의 규모에 달할 것이라고 예측된다.
성장율이 지속적으로 높다는 것은 시장이 아직도 성장기에 있다는 것이고, 한국 시장의 규모가 2002년 4천4백25억 원, 2003년 5천5백억 원을 예상하여 24%의 성장률만을 보여 시장이 점차 성숙기로 넘어가는 추세이다.
이는 2004년을 전후로 중국시장이 아.태지역의 최고 시장인 한국시장을 추월하고 더 큰 시장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파일이 읽어지지 않음...돈은 이미지불했는데.젠장
  • brigh***
    (2006.07.31 17:48:47)
회원 추천자료
  • [졸업][중어중국학]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에 대한 이해와 국내 온라인게임업체의 효과적인 진출방안
  • 진출방안목차Ⅰ. 서론 1. 문제제기와 연구목적 2. 연구방법 및 범위Ⅱ.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연구 1.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발전과정2.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현황3. 현지 온라인게임 주요업체 현황4. 중국온라인게임 업체의 시장참여 유형 및 비즈니스모델5. 중국온라인게임의 사용자 현황Ⅲ. 한국 온라인게임의 중국시장 진출 현황과 전망 1. 중국진출 국내기업 동향(1) 진출모델 분석 (2) 진출기업 현황2. 국내기업의 진출전략(1) 진출단계별

  • [마케팅] 온라인게임 엔씨소프트 `리니지2` 마케팅전략
  • 온라인 게임 시장 분석-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 규모는 어떠한가?1998년을 기점으로 계속되고 있는 온라인게임의 호황으로 많은 개발사와 유통사들이 온라인게임 시장에 진입하고 있다. 이것은 리니지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엔씨소프트가 기업 운영 1년 여 만에 총매출 65억원, 순이익 35억 원을 올린 사실이 기폭제가 되어 많은 신생 업체들이 온라인게임 쪽으로 진출했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관심으로 인해 온라인게임은 최근의 전반적인 경기 침체

  • [글로벌경영전략] NC SOFT의 즁귝잔츌 사례
  • 전략이 주효하여 크게 성공을 거두었다. 그러나 진출당시 함께 투자를 한중국 현지 업체와의 계약에 따라 이들 판권을 비율을 가지고 지속적인 수입의 분배를 하는 것이 아니라, 판권을 넘겨주는 계약 방식으로 인하여 큰성공에도 불구하고 정작 게임을 개발한 업체측은 크게 이익을 얻지 못하였다. 엔씨소프트에서 크게 관심을 두어야 할 부분이다.3. 진출 방식(주)엔씨소프트는 2002년 11월 21일 이사회결의를 통하여, 중국내 온라인 게임

  • 온라인게임시장분석
  • 온라인 게임 시장 분석- 목 차 -Ⅰ. 온라인 게임 시장의 동향 분석1. 산업 현황 2. 온라인 게임 산업의 환경 분석Ⅱ. 국내 온라인 게임 현황1. 시장규모2. 시장점유율3. 국내 시장 수요 예측4. 주요 온라인 게임 벤치 마킹Ⅲ. 국내 온라인게임 해외진출1. 국내 온라인게임 수출 추이2. 2003년 국내 온라인게임 수출 상위 5개 업체 로열티 수입3. 국내 주요 온라인게임 업체의 해외진출현황4. 국내 온라인게임 중국진출 현황 및 전망(중국)Ⅳ. 온라인 게

  • [온라인게임산업] 중국인터넷게임시장의 한류열풍
  • 게임의 영향력 3. 중국 게임 시장의 가치Ⅴ. 한국 온라인 게임의 성공 요인161. 중국에서의 한류 성공요인2. 중국에서 한류 온라인 게임 성공요인Ⅵ. 한국 온라인 게임의 문제점 201. 정책적 요인2. 산업적 요인3. 한국 게임 산업의 수익 구조 및 문제점ⅥI. 한국 온라인 게임의 나아가야 할 방향 231. 게임 장르의 다양화 전략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