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G마켓 온라인 쇼핑몰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7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연구목적및 범위,방법
2. 조사대상자의 일반적인 특성
3. G마켓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평가
4. 조사대상자의 일반적인 특성에 따른 G마켓 온라인 쇼핑몰 만족도 차이
5. 결론
*설문지 첨부
본문내용
본 연구는 20대 남녀를 대상으로 사회경제적인 변인에 따라 7C 평가기준 (Context, Community, Customization, Connection, Content, Communication, Commerce)에 따라 G마켓 온라인 쇼핑몰의 만족도가 유의미한 차이가 있는가를 파악해 보고자 실시하였다.

조사대상자는 서울과 수도권에 거주하며 20대 남녀 중에서 G마켓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조사하였다. 2005년 5월 26알부터 31일까지 실시하였고 30부를 배포하여 30부(응답률 100%)를 회수하였다.
자료 분석은 SAS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실행하였다. 조사대상자의 일반적인 특성을 알아보기 위하여 빈도와 백분율, 평균, 표준편차를 구하였으며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특성에 따른 G마켓 온라인 쇼핑몰 만족도 차이를 알아보기 위하여 t-test를 실시하였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SAS 프로그램 실행 과정을 보고싶었는데 결과만 정리해놔서 별로 쓸모가 없네요.ㅡㅡ
  • yun3***
    (2007.01.13 23:43:06)
회원 추천자료
  • 유통 전략론 인터넷 쇼핑몰의 활성화 방안
  • 정보, 서비스를 판매 할 수 있다는 이점을 제공하고, 고객의 입장에서는 가정에서 필요한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어 인터넷쇼핑몰의 시장규모는 매년 꾸준하게 증가하는 추세이다. 한국온라인쇼핑협회의 실태조사 자료에 따르면 2010년 인터넷쇼핑몰 시장의 규모는 20조 원의 시장 중 44%에 해당하는 9조 원의 시장 규모를 형성하고 있고, 2004년 오픈마켓 시장은 인터넷 쇼핑몰 시장의 11%를 차지하는 8천억 원의 규모가 작은 시장이었

  • 인터넷 속에 스며든 상업주의
  • 통신위 소관이라 한다. 무분별한 댓글과 담당 사이트의 수수방관으로 인한 피해가 심각하다는 것을 정부와 시민단체가 공감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뾰족한 대책을 찾지 못하고 있는 현재, 구체적인 규제 방안 마련을 위해서라도 관심을 갖고 지켜볼 필요성이 있다고 판단했다. 3. 온라인 게임(1) 온라인 게임의 사용 현황참고자료 Ⅲ-3-(1)-① 2009.11.2. 주간 인기 게임 순위 차트온라인 게임이란, 각종 네트워크로 하는 게임. 컴퓨터, 휴대전화, 휴대용

  • [경영학] 지마켓 경영 성공 사례
  • 정보를 교환하며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것이다. G마켓의 탄생을 중심으로 불황속에서도 살아남은 E-marketplace를 분석해보고 앞으로 어떤 전략으로 경영을 해야 할지 분석을 해본다. Ⅲ. 본론 ■ G마켓의 탄생2000년 출범 당시 G마켓은 모회사인 인터파크와 조금 다른 사업 아이디어로 출발했다. 인터파크가 물건을 인터넷상에서 ‘직접 파는’ 온라인 쇼핑몰 개념이었다면 G마켓은 사고 파는 고객들을 온라인상에 ‘연결시켜 주는’ 오픈마켓 사업모델을

  • G마켓과 옥션의 동향 및 마케팅전략 비교 분석
  • 정보통신부 장관상인 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2006년에는 업계 최초로 산업자원부로부터‘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으로 인증을 획득하여 국내 최고의 전자 상거래 업체로 선정되는 영예를 얻게 되었다. 국내 인터넷 쇼핑업계 최초로 2006년 6월 미국 나스닥 시장에 상장하였으며, 미국 야후!가 당시 10% 지분을 6천만 달러에 인수하는 등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회사의 가치와 미래를 인정받고 있다. G마켓은 옥션이 최강자로 군림하고 있던 온라인 마

  • 사업계획서- 온라인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 마켓 플레이스 개념을 이해한다고 해서 실제 사업의 노하우가 없기 때문에 실패할 가능성이 크다. 그래서 11조는 마켓 플레이스를 실시하는 G-마켓, 쿠팡, 티몬의 회사들의 판매 방식을 조사하고 실제 반찬을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더 반찬이란 사이트를 조사 한 뒤 두 기업의 장점을 접목시켜보고, 나아가 11조가 더 특별히 발전시킬 수 있는 전략을 구상해 보았다.1) G-마켓 (시장거래소, 메타중개 개념 부분 수용)G-Market은 2000년 4월 설립된 국내의 오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