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G마켓 온라인 쇼핑몰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7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연구목적및 범위,방법
2. 조사대상자의 일반적인 특성
3. G마켓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평가
4. 조사대상자의 일반적인 특성에 따른 G마켓 온라인 쇼핑몰 만족도 차이
5. 결론
*설문지 첨부
- 본문내용
-
본 연구는 20대 남녀를 대상으로 사회경제적인 변인에 따라 7C 평가기준 (Context, Community, Customization, Connection, Content, Communication, Commerce)에 따라 G마켓 온라인 쇼핑몰의 만족도가 유의미한 차이가 있는가를 파악해 보고자 실시하였다.
조사대상자는 서울과 수도권에 거주하며 20대 남녀 중에서 G마켓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조사하였다. 2005년 5월 26알부터 31일까지 실시하였고 30부를 배포하여 30부(응답률 100%)를 회수하였다.
자료 분석은 SAS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실행하였다. 조사대상자의 일반적인 특성을 알아보기 위하여 빈도와 백분율, 평균, 표준편차를 구하였으며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특성에 따른 G마켓 온라인 쇼핑몰 만족도 차이를 알아보기 위하여 t-test를 실시하였다.
자료평가
- SAS 프로그램 실행 과정을 보고싶었는데 결과만 정리해놔서 별로 쓸모가 없네요.ㅡㅡ
- yun3***
(2007.01.13 23:43:0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