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민들레영토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5 / 2019.12.24
- 1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민들레영토 선정이유
Ⅱ. 민들레영토 소개
Ⅲ. 민들레영토 마케팅 전략분석
- 현재시장 환경분석
- 차별화 된 마케팅 믹스
- 마케팅 성공요인
Ⅳ. 민들레영토 마케팅 전략수립
- SWOT 분석
- 새로운 마케팅 전략
Ⅴ. 결론과 발전방향
- 본문내용
-
Ⅰ. 민들레영토 선정이유
“놀이문화”는 누구에게나 어디에서나 언제나 존재하는 우리 생활의 중요하고 필수적인 분야이다. 하지만 지금까지도 다양한 소재나 장소가 공급되지 않아 단순히 놀고, 먹고, 마시고, 춤추는 것이 놀이문화의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건강하고 인간적인 가치가 부족한 놀이문화와 정보화의 급속한 파급이 놀이를 통한 인간관계의 깊이를 단절시키고, 지극히 소비적이고 반복적인 성향을 나타내게 하였다. 이러한 와중에서 체험을 통한 건전한 생활 놀이문화와 휴머니즘의 경영을 내세운 민들레영토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함을 제공하였으며, 또한 그들만의 차별화 된 서비스와 독특한 분위기, 색다른 경영철학으로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대학문화의 힘을 얻어 새로운 프랜차이즈 형태로 그 규모를 넓히고, 젊은이들의 랜드 마크(Land Mark)로 자리잡은 민들레영토를 분석함으로써 외식 산업계에 신선한 대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