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민들레영토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5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민들레영토 선정이유

Ⅱ. 민들레영토 소개

Ⅲ. 민들레영토 마케팅 전략분석
- 현재시장 환경분석
- 차별화 된 마케팅 믹스
- 마케팅 성공요인

Ⅳ. 민들레영토 마케팅 전략수립
- SWOT 분석
- 새로운 마케팅 전략

Ⅴ. 결론과 발전방향
본문내용
Ⅰ. 민들레영토 선정이유

“놀이문화”는 누구에게나 어디에서나 언제나 존재하는 우리 생활의 중요하고 필수적인 분야이다. 하지만 지금까지도 다양한 소재나 장소가 공급되지 않아 단순히 놀고, 먹고, 마시고, 춤추는 것이 놀이문화의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건강하고 인간적인 가치가 부족한 놀이문화와 정보화의 급속한 파급이 놀이를 통한 인간관계의 깊이를 단절시키고, 지극히 소비적이고 반복적인 성향을 나타내게 하였다. 이러한 와중에서 체험을 통한 건전한 생활 놀이문화와 휴머니즘의 경영을 내세운 민들레영토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함을 제공하였으며, 또한 그들만의 차별화 된 서비스와 독특한 분위기, 색다른 경영철학으로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대학문화의 힘을 얻어 새로운 프랜차이즈 형태로 그 규모를 넓히고, 젊은이들의 랜드 마크(Land Mark)로 자리잡은 민들레영토를 분석함으로써 외식 산업계에 신선한 대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민들레영토의 마케팅전략
  • 일편단심 민들레목 차Ⅰ. 서론□ 조명 및 조원소개 □ 주제의 선정동기Ⅱ. 본론1. 민들레영토 소개(1) 민들레 영토 개요(2) 민들레 영토의 설립 배경(3) 민들레 영토의 서비스 특징2. 외부환경 분석(1) 산업 구조 분석(2) 소비자 분석(3) 경쟁 환경 분석3. 내부환경분석(1) SWOT분석(2) 민들레 영토의 운영전략4.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4P 전략5. 민들레영토만의 전략(1) 감성 마케팅(2) 오감 마케팅(3) 고객 지향적 마케팅Ⅲ. 결론□ 민들레 영토

  • [마케팅전략] 민들레영토의 청주시장 개척 전략
  • 민들레영토의 청주시장 개척 전략 민들레영토의 청주시장 개척 전략Ⅰ 민들레 영토는? - 민들레 영토의 뜻은 민들레 꽃씨처럼 언제 어디서도 강하게 살자는 바람을 담은 이름이며, 민들레 영토는 일명 민들레 영토라 불리는 일종의 문화 카페이다. 민들레 영토의 의미는 젊은이들의 쉼터, 청정카페, 대안 카페 이며, 민들레 영토는 94년에 신촌에서 처음으로 문을 열었고, 23개의 지점을 두고 있으며 (제주점, 안양점, 마산점포함), 평창에서 리조트도 운

  • [마케팅전략] 민들레영토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 - 그룹 프로젝트 민들레 영토의 마케팅 전략- Mother 마케팅, 감성 마케팅 etc - 1. 민들레 영토는? - 찻집형태의 대중 문화공간 : 현대도시인들을 위한 생활공동체를 만들고자 찻집형태의 공간에서 다양한 생활문화를 제공하는 청년민족 문화기업.- 역사 : 94년 4월 20일 지승룡 소장이 신촌에 설립.: 97년 9월 두 번째로 고려대점이 들어서면서 2005년 현재 대학로 본관, 대학로 별관, 명동점, 신촌신

  • [마케팅] 민들레영토 마케팅전략
  • 민들레영토는 가장 한국적이고도 아름다운 문화공간으로 젊은이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그리고 얼마 전 서울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카페 인지도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2.민들레 영토를 주제로 하기까지-프로젝트를 하면서 가장 어려웠던 부분이 주제를 정하는 것이였다. 주제를 부여받은 날 각자의 집으로 돌아와서 마케팅 성공과 실패 사례에 관한 자료를 찾아보았다. 인터넷을 통해서 찾아본 결과 너무나 많은 성공 사례를 찾을 수 있

  • [소비자행동론, 마케팅전략] 감성마케팅 성공사례_민들레영토
  • 마케팅의 세가지 감각마케팅, 문화마케팅, 감동마케팅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그럼 이제부터 대표적인 성공사례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감성마케팅의 성공사례 분석1. 민들레 영토?2. 민들레 영토 사례 선정 배경‘어머니의 사랑’을 컨셉으로 하고 있는 문화 공간 개념의 까페1994년 4월 신촌점을 시작으로 현재 대학로에 본점을 비롯한 전국 23개의 지점 미국 LA와 중국 북경에 해외 지점을 준비 중스타벅스 처럼 기존 카페의 ‘고정관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