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중앙일보의 차별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04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중앙일보의 철학, 목표, 비젼
2. 중앙일보의 내․외부 환경분석
가. 중앙일보의 외부적 환경 요인 평가
나. 중앙일보의 내부능력 평가(SWOT분석)
3. 중앙일보의 전략
4. 전략의 평가 및 대안
- 본문내용
-
1. 중앙일보의 철학, 목표, 비젼
중앙일보의 창업주인 고이병철 회장은 회사를 설립하면서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일등신문”이 되자는 기업의 철학을 제시하였다. 이러한 중앙일보의 기업철학은 오늘날 "일류신문"이라는 기업의 목표로 변화하여 지금에 이르고 있다. 그에 따라 일류신문을 향한 시스템을 정비하고 구체적 실천을 해나가자는 의지아래
▶불편부당 열린신문 (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않고 바른 대안을 제시하는 고급 정론지 )
▶고품질로 차별화 ( 지면의 질 향상을 위한 구체적인 시스템 정비)
▶내실있는 책임경영 ( 책임경영 체제를 확립 )
▶합리적 사고, 능동적 실천 (조직원들의 자발적이고도 적극적인 실천)을 경영방침으로 삼고 있다.
창간당시 1등신문, 제2창간시에 독자제일주의를 표방하는 “일류신문”을 목표로 했던 중앙일보의 장기비전은 JMN(중앙미디어네트워크)로 대변되는 종합미디어그룹이 되는 것이다. 이러한 종합미디어 그룹의 모습으로서 중앙일보는 다양한 전략들을 수립, 시행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