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태평양화장품의 프랑스향수시장진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8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원산지 효과에 따른 라이센스 전략의 성공
1. ㈜ 태평양 소개 및 화장품 산업의 특성
2. 원산지 효과에 따른 라이센싱 전략 & 환경 분석
3. STP Strategy
4. 4PS & 판매 후 고객관리
5. 전략적 성과
6. 성공 요인 및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45.9 태평양화학 공업사 창립
*51 ABC브랜드 발매
*58.8 프랑스 코티사와 기술 제휴
*62 영등포 공장 설립
64 Shiseido와 기술 제휴
방문 판매 제도 도입
*78 미국 현지 법인 뉴욕에 설립
*79 일본 현지 법인 설립
*80 대전 공장 설립
*88 수원 공장 설립
*89 대만 지사 설립
*93 프랑스 현지법인 설립
*94 주)태평양으로 상호 변경
*99 중국 현지 법인 설립(상해)
*02 경제 정의 기업상 대상 수상
*02 Amorepacifiec.inc. 설립
중국 상하이 공장 준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