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SK Telecom 생활 속 광고전략 -현대생활백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트렌드의 변화
이동통신시장의 규모
SK Telecom
기존광고분석
소비자분석
SK Telecom_SWOT분석
SKT VS KTF
광고목표
브랜드컨셉
광고전략
본문내용
기존광고분석

SKT는 번호 이동성 제도로 인한
브랜드 시대에
넘버원 브랜드로서
유연하게 대처하지 못했다.

넘버원의
고정관념, old함, 보수적인 인식을
벗어나지 못했다.

소비자분석

브랜드이미지 38%
서비스 혜택 29%
통화품질 17%
요금가격 9%
기타 7%

타겟
시장점유율의 지속적인 하락.
가입해지의 증가.
따라서, 우리의 타겟은
SKT 가입자를 포함한
번호이동을 고려하는 소비자!!

광고목표

이동통신으로 변화된 삶
자체를 소개함으로써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여
고객충성도를 높이고
SKT브랜드를 공감시킨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아주좋았습니다. 도움이되었습니다
  • laughang***
    (2013.11.03 11:36:03)
회원 추천자료
  • P2P, 닷컴기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무선인터넷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B2B, 게임산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PPL마케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 속적인 성장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수익원천이 명확해야 함 수익 모델은 매우 다양하지만, 기존에 알려져 있는 기본 모델로서 광고료 모델, 중개수수료 모델, 판매마진 모델, 고정회비 모델, 정보중개료 모델을 들 수 있음1) 광고료 모델수익 채널 : 기존의 대중매체에 의한 광고 수익 모델을 인터넷상에 접목 핵심 전략 : 최대한의 광고 시청자를 확보하는 것이 관건이기 때문에, 풍부한 컨텐츠, 광고 클릭시 현금 지급, 무료 전화와 S/W 등 인센티브

  • [경영] [경영]SK Telecom 기업분석 및 마케팅
  • 전략적이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한편, 임직원들이 직접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함께하는 사회공헌을 펼치고자 한다. 고객이 주신 사랑, 더 크게 돌려드리기 위하여 사회와 더불어 함께하는 기업이 될 것이다.무한한 미래, 세계 속으로 넓히는 활동무대다가올 미래, SK Telecom에게는 무한한 기회와 가능성이 존재한다. 정보통신에서 쌓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 이

  • [마케팅] 이동통신사들의 마케팅 전략과 광고전략
  • 속을 파고드는 실버마케팅은 각 통신 3사 모두에게 위기 속에 소중한 기회로 주어질 것이다. 위기와 기회가 함께 도사리는 현 시점에서 이동통신사들의 마케팅 전략은 시대적 흐름과 각 기업 고유의 마케팅 환경 속에 상호 경쟁을 펼칠 것이라 기대한다. 특히 광고는 그들의 마케팅 전략을 펼치기에는 최적의 도구이다. 광고 하나 하나에 기업이 울고 웃는다. 이에 우리는 각 통신사의 광고를 분석, 유추하여 기업별로 비교되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과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
  • 광고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는 광고 속을 헤엄쳐 다닌다. 광고는 여러 가지 형태로 하루 종일 우리를 쫓아다니며 떠나지 않는다.”라고 비유했다. 이는 광고가 일상과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말해준다.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는 현대의 광고를 표현하는 언어이다. 현대에서는 tv뿐만 아니라 다양한 매체를 이용하여 기업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때문이다.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을 원론적으로 정의하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의 전략적인

  • 피자헛 성공사례
  • 전략에 따른 국가 간 장벽의 철폐와 시장개방의 촉진, 불공정거래 행위규제 등으로 국지적, 부분적 경쟁관계에서 다국적기업과의 경쟁은 피할 수 없는 현실로 다가오고 있다.3. 우리나라 외식산업의 발전 배경현대산업사회의 식생활 구조는 다양화․세분화라는 특성을 갖게 되었다. 식생활의 글로벌화․가공 식품화, 외식기회의 증가, 조식시장의 추세, 소비자의 주문판매 시대 등의 경향들이 상호보완적으로 작용하면서 외식의 새로운 개념을 형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