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마케팅, 광고] sk텔레콤 `생활의 중심`(현대생활백서) 캠페인 IM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2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배경
2. SK Telecom 환경분석
3. SK Telecom 성장전략
4. Promotion (IMC)
5. IMC 효과
- 본문내용
-
2. SK Telecom 환경분석 _마케팅 정책
□ TTL을 기점으로 단순 통화기능만을 제공하던 이동전화 서비스를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종합 문화 상품으로 확장함으로써 이동 전화 서비스가 생활의 중심으로 자리 잡게 함.
□ 이에 따라 부가 서비스 및 무선 인터넷 수익의 매출 비중이 증가함.
소비자
이동통신 서비스에 친숙함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소비 욕구
의사소통 방법의 다양화
단말기의 신분재화
경쟁사
LGT : 작은 고객기반과
막대한 통신망 투자 부담으로
불투명한 수익성
KTF : 지속적인 SKT 추월전략
환경
무선인터넷 기술의 발전
전화서비스의 공공재화로 인한
가격 인하 압력
유효경쟁정책
신규가입시장의 점진적 성장세
3. SK Telecom 성장전략
□ 공고한 수익원인 음성 통화 상품의 경쟁력 유지와 급성장하고 있는 무선 인터넷 상품의
전략적 강화가 필요함.
□ 이를 통해 SKT의 이동 전화 서비스는 소비자의 생활 속에 필수품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됨.
자료평가
- 아주좋았습니다. 도움이되었습니다
- laughang***
(2013.11.03 11:35:5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