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미스터 피자의 중국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제품소개 및 국내시장 현황
Ⅱ. 중국 현지의 외식시장 현황
III. 미스터 피자의 중국진출 배경
IV. 각 지점별 운영방식, 차별화 전략, 핵심성공
요인분석
V. 4P분석
VI. SWOT 분석
VII.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미스터피자는 1990년에 ㈜미스터피자 Japan사와의 기술제휴로 설립되었다. 뉴욕 45번가 '레이스피자'의 조리법을 그대로 이어받은 정통 수타 피자 전문점인 미스터피자는 초기에는 일본회사에 기술 도입비와 6년간의 로열티를 지불하는 조건이었지만, 6년간의 계약기간이 끝난 뒤 현재는 주식회사 '한국미스터피자'로 운영하면서 일본을 제외한 다른 모든 국가의 상표권도 한국미스터피자가 소유하고 있다.
1990년 서울 이대 1호점을 시작으로 10년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온 미스터피자는 지금까지 국내에 160여개의 점포를 개설하면서 1998년 한경비지니스 선정 피자부문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했으며, 2000년 국내 가맹점 성장률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해외시장 개척에도 적극적으로 뛰어들어 중국 베이징에 이미 7개의 점포를 개점하면서 점차 중국시장을 점령할 계획을 착실하게 진행하고 있다.
- 참고문헌
-
www.mrpizza.co.kr
http://blog.naver.com/bukkrum2/80016204367
http://tong.nate.com/jetnon/779073
http://blog.naver.com/sjleeb/110000157206
http://news.nate.com/Service/natenews/ShellView.asp?NewsSetID=161&ArticleID=2005110215375994101&LinkID=3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