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지니스] 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22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선택한동기
Ⅱ. 본론
1. 비즈니스 모델
2. 가치분석
3. 수익성분석
4. 시장기회
5. 경쟁적환경
6. 차별성
7. 위즈위드의 장점
8. 위즈위드의 단점
9. 마케팅전략
10. 경영진
Ⅲ. 결론
- 본문내용
-
Ⅱ. 본론
Wizwid.com
1. 비즈니스 모델 : B2C(해외 쇼핑 사업)
위즈위드(Wizwid)는 전세계 물류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자유롭게 쇼핑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다. 쉽게 말하면 국내 고객이 보다 쉽게 외국(특히 미국)의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쇼핑을 가능하게 해 주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위즈위드는 배송과 구매를 대행하는 업체로 물품 주문시 위즈위드와 물품구매 계약을 맺는 것이 아니라 단지 위즈위드는 고객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링크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고, 물품이 미국 내 주소로 도착하면 한국으로 배송서비스를 담당하는 것 뿐이다.
1. Wiz-Address 서비스
해외배송이 되지 않는 미국내 상품들을 한국에서도 편안하게 쇼핑할수 있도록 Wiz Address(미국 주소)를 제공해 주고, 주문된 물품이 고객에게 안전하고 신속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한국으로의 배송과 통관을 도와주는 Global shopping service이다.위드위즈에 회원가입을 할 경우 '(KA864227) 6190 Valley View St. Buena Park, CA 90620 U.S.A..' 와 같이 자신의 해외 주소를 받게 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