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지니스] 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22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선택한동기

Ⅱ. 본론
1. 비즈니스 모델
2. 가치분석
3. 수익성분석
4. 시장기회
5. 경쟁적환경
6. 차별성
7. 위즈위드의 장점
8. 위즈위드의 단점
9. 마케팅전략
10. 경영진

Ⅲ. 결론
본문내용
Ⅱ. 본론
Wizwid.com
1. 비즈니스 모델 : B2C(해외 쇼핑 사업)

위즈위드(Wizwid)는 전세계 물류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자유롭게 쇼핑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다. 쉽게 말하면 국내 고객이 보다 쉽게 외국(특히 미국)의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쇼핑을 가능하게 해 주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위즈위드는 배송과 구매를 대행하는 업체로 물품 주문시 위즈위드와 물품구매 계약을 맺는 것이 아니라 단지 위즈위드는 고객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링크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고, 물품이 미국 내 주소로 도착하면 한국으로 배송서비스를 담당하는 것 뿐이다.

1. Wiz-Address 서비스

해외배송이 되지 않는 미국내 상품들을 한국에서도 편안하게 쇼핑할수 있도록 Wiz Address(미국 주소)를 제공해 주고, 주문된 물품이 고객에게 안전하고 신속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한국으로의 배송과 통관을 도와주는 Global shopping service이다.위드위즈에 회원가입을 할 경우 '(KA864227) 6190 Valley View St. Buena Park, CA 90620 U.S.A..' 와 같이 자신의 해외 주소를 받게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 마케팅 기법 정리
  • 분석합니다.출처:이비즈아카데미-인터넷마케팅전문교육센터(http://www.ebizac.co.kr/)검색엔진 마케팅 5단계- 1단계 : 마케팅 전략 수립• 전체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온라인 마케팅 전략 수립• 검색엔진 마케팅의 역할 확정- 2단계 : 키워드 선택• 운영자 입장에서의 홍보 키워드 추출• 경쟁자 입장에서의 홍보 키워드 추출• 사용자 입장에서의 홍보 키워드 추출• 10개 정도의 최종 키워드 선택(경쟁도, 관련도 등 고려)- 3단계 : 홈페이지 준비

  • SK텔레콤 기업경영 분석
  • 분석SKT SWOT분석강 점1.전국적인 통신망과 충성도가 높은기업2.브랜드 이미지가 타 사업자에 비해 건실한 자본력3.다양한 할인 해택약 점1. 비싼 요금제2. 지나친 서비스(계속 되는 전화)3. 모바일 콘텐츠 타겟 고객층과 수요자 불일치기 회1. 무선 인터넷 사용자 급증(PDA)2. 국제 글로밍 서비스3. 위성 DMB 서비스 실시위 험1.타 기업의 맹추적2.번호이동성이 미친 영향3.서비스에 대한 인식이 부족(광고)LGT SWOT분석강 점 1. 신뢰감을 주는 모기업

  • [글로벌 패션 유통산업] 베이비 팻 Baby Phat
  • 분석 * 압구정 상권 개괄1. 상권의 유형 : 유흥가 2. 행정 구역 : 압구정1동,신사동3. 유 래 : 압구정동(押鷗亭洞)이란 지명은 조선세조 때의 권신(權臣) 한명회가 지은 압구정이라는 정자에서 유래된 것으로 임금의 부름을 받기 위해 서울에서 멀지 않은 지금의 압구정동 자리에 정자를 짓고 머물렀다고 한다. 압구정동은 1973년 대규모 아파트단지가 들어선 이래 80년대 이후부터 우리나라의 권력층과 상류층 상당수가 이곳에 거주 한국 상류층의 대표적

  • [인터넷비지니스] 인터넷쇼핑몰 `삼성몰` 분석
  • www.samsungmall.co.kr차 례개관 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매출현황과 시장점유율 서비스 전략배달서비스 개선품목별 담당자 서비스플래쉬 마트보안회원 마일리지와 Cash-Back 서비스실시간 정보 서비스광고전략영향과 전망개 관재벌이라고 불리는 한국과 일본의 거대 기업은 모 그룹과 자회사의 운영관계에 의해 유지되며 대체로 ‘물산’이라고 하는 종합상사의 형태를 지닌다. 이는 16세기 이탈리아의 피렌체나 베네치아에의 문헌에서도 나타나거

  • [경영전략] daum의 디앤샵 `D&shop`의 생존전략 -다음쇼핑몰
  •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극복했다는 점이다. 그러나 결국 물리적 상품이 고객에게 직접 전달되어져야 하므로 기존의 오프라인 사업과 마찬가지로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게 된다. 이러한 점이 온라인 쇼핑몰의 한계이자 차별화를 이룰 수 있는 여지를 남겨 두게 된다. 인터넷 쇼핑몰의 얼굴은 웹사이트 구성이다. 그리고 콘텐츠와 인터페이스에 대한 다양한 차별화를 통하여 경쟁업체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인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