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정수기 중국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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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웅진코웨이 정수기 중국진출
중국에서 기업하기 !
목차
1. 웅진코웨이 선정 이유

2. 현지 사전 조사 및 전망

3. 지역선정

4. 경영관리(생산, 인사, 노무관리)

5. 마케팅

6. 마치면서
1. 웅진코웨이‘정수기’ 선정이유
1) 중국의 낮은 정수기 보급률
2009년 기준 중국 전역의 정수기 보급률은 17%이며, 도시 지역은 8%, 농촌 지역은 1%에 불과함으로써 정수기 시장잠재력 큰 편이다.
2)중국의 환경문제
중국은 물과 공기 사정이 좋지 않지만 최근 환경 문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환경가전 제품의 성장 가능성이 매우 크다.
3)기존의 브랜드 이미지
한국의 대표 정수기 기업으로서 중국에서도 고급브랜드 이미지로 자리잡을 수 있다
중국 소비자들은 정수기를 선택함에 있어서 해외 브랜드 제품은 중국인 체질에 맞지 않을 것이라는 추측 하에 국산 브랜드를 선호하고 추천하는 경우가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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