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미인 한방생리대 수출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 제품소개 2 . 시장조사 & 선정이유 3 . 수출과정
(1) 거래선 발굴
(2)수출계약체결
(3) 수출신용장내도
(4)수출승인
(5) 수출 물품 확보 및 장치
(6) 수출검사 & 포장
(7) 인코텀즈 & 계약조건
(8)수출통관
(9) 화물선적 (10) 수출대금회수
4 . 판매 & 홍보
본문내용
정식명칭 : (주)웰크론헬스케어
설립일 : 2002년 9월 2일에 설립
회사위치 : 인천 부평구 십정동
매출액 200억, 사원수 100명 규모의 중소기업
생리대, 화장품, 기저귀, 물티슈 사업 진행중

보풀발생이 적은 부드러운 순면감촉커버
강화된 샘 방지 라인
삼중 파워 흡수층
숨쉬는 통기성 필름
100% 국내산 한약재 중앙 전면도포
장광효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감각적 패키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서] 예지미인 광고기획안
  • 과정모든 여성SUBMain Target학 생사회 초년생프리미엄 제품에대한 관심이 높은모든 여성특정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가 형성되지 않고,프리미엄 생리대에 대한 관심이 높은10대 후반, 20대의 여성 3. STP 전략 – Targeting‘예지미인’은 상대적으로 고가의 제품으로 한방 성분이라는 제품의 차별화 전략으로다가간다. 이에 습관적 구매에 따라 상표의 전환이 쉽지 않은 주부층 보다는 생애가치가 높고 기능적인 면을 중요시 하는 젊은 여성층을 표적

  • P&G 위스퍼 마케팅 전략
  • 생리대 자판기는 지하철 화장실이나 학교 화장실에 설치되어있다. 딱딱한 느낌을 주는 흰색의 자판기로 유한킴벌리 제품인 ‘화이트’, ‘좋은느낌’이 팔리고 있다. 따라서 각 대학교의 여학생 화장실 및 휴게실에 최근 지하철에 설치되어 있는 자일리톨 자판기를 모델로 P&G 로고와 신제품 브랜드 ‘Always fresh-sensitive skin’의 디자인을 함께 넣은 자판기를 설치하고, ‘위스퍼‘도 같이 구비한다. 지하철 화장실에 자판기를 설치할 경우에는 ‘민감한

  • 여성위생용품산업에 대한 산업분석
  • 한방 생리대 ; 순한방 생리대 ‘황후’① 한국 출시 시기 : 2002년 1월② 가격 : 중형, 18매입 기준 4300 원 ->일반 일회용 생리대 보다 300원 정도 비싼 가격.③회사 소개의사 한의사 약사 대학교수 등이 공동으로 창업하여 2건의 한국특허와 1건의 중국특허를 획득하고 현재 순한방기저귀, 순한방생리대, 순한방성인용기저귀, 아기 물티슈, 여성용 미용티슈, 스킨샤워 등을 생산하여 미국 호주 등으로 수출하는 한방위생용품 및 생활용품 관련 바이오 벤처

  • [마케팅전략] 위스퍼와 팬틴
  • 과정은 재미있는 경험이었다. 감사합니다.※자료 출처피앤지: 피앤지 홈페이지, 피앤지 감사보고서(2006.6.30)-금감원전자공시시스템위스퍼: 위스퍼 홈페이지, 대한펄프 분기보고서-금감원전자공시시스템, 파이낸셜뉴스-시장점유율(2007.6.14), 파이낸셜뉴스-프리미엄시장(2007.8.15)팬틴: 팬틴 홈페이지, 헤어케어시장분석(2006.10.17 CMN자료), 한국아이닷컴-AC닐슨시장조사(2007.7.10), 장업신문-샴푸구매행태조사(2004.10.11), 서울경제-한방프리미엄(2007.8.2), 케

  • [마케팅전략] P&G 위스퍼와 팬틴
  • 과정은 재미있는 경험이었다. 감사합니다.※자료 출처피앤지: 피앤지 홈페이지, 피앤지 감사보고서(2006.6.30)-금감원전자공시시스템위스퍼: 위스퍼 홈페이지, 대한펄프 분기보고서-금감원전자공시시스템, 파이낸셜뉴스-시장점유율(2007.6.14), 파이낸셜뉴스-프리미엄시장(2007.8.15)팬틴: 팬틴 홈페이지, 헤어케어시장분석(2006.10.17 CMN자료), 한국아이닷컴-AC닐슨시장조사(2007.7.10), 장업신문-샴푸구매행태조사(2004.10.11), 서울경제-한방프리미엄(2007.8.2), 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