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WAY 서브웨이 마케팅 4P,STP전략과 ,SWOT분석및 서브웨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7 / 2016.01.17
  • 17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UBWAY 서브웨이 마케팅 4P,STP전략과 ,SWOT분석및 서브웨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 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보고서요약

Ⅱ. 서론

Ⅲ. 마케팅 환경분석
1. 서브웨이 기업소개
2. 고객층분석
3. 경쟁상황 분석
4. 거시적 환경분석

Ⅳ. 마케팅조사방법

Ⅴ. 서브웨이 현재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1. Product & Price
2. Place & Promotion

Ⅵ. 서브웨이 SWOT 분석
1. 강점과 약점
2. 위기와 기회
3. 서브웨이 현 마케팅전략의 문제점

Ⅶ. 서브웨이 STP분석
1. Target market & Segmentation
2. Positioning

Ⅷ. 서브웨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1. 통신매체를 이용한 광고
2. Sales promotion

본문내용
통신매체를 이용한 프로모션은 크게 세가지 영역, 유튜브 영상 광고, 페이스북 등 SNS, 카카오톡과 같은 메신져 프로그램으로 나뉘어진다. 먼저 기존의 영상매체를 통한 광고는 효과가 크게 떨어졌다. 앞서 말했듯이 출연 연예인에게 화면을 지나치게 할당하여 전하고자 하는 가치가 무엇인지 애매한 상황이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는 해외 서브웨이의 광고에 주목했다. 햄버거를 먹고 있는 사람들이 앉아 있거나 체중을 기대는 물건들이 모두 부서지는 영상 으로, 자신들이 가진 강점을 잘 표현하면서도 타 업체를 공격하여 자신들의 비교우위 역시 전달하는 재치있는 광고였다. 이러한 유쾌하고 화제가 될 만한 광고를 찍어서 유튜브에 게시한다. 그리고 유튜브 광고 기능을 이용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시킨다. 그 다음 이 광고를 재미있어 하거나 공감하는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결과적으로 이 광고가 사람들에게 서브웨이의 저칼로리 건강식이란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파급력을 갖게 하는 것이 목표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맥도날드의 중국시장 진출
  • 마케팅과 관련된 프로모션 활동로널드씨의 날씬한 비결을한 가지씩 알려주는 프로모션ex) 로널드씨가 하는 율동을 매장에서 따라 할 경우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음.중국인 들은 ‘꽌시’를 매우 중요시한다.꽌시란, 인맥 형성의 끈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꽌시’가 형성되면서 자연스럽게 함께 발전한 것이 접대문화이다. 접대를 위해 중국인들은 분위기 좋고 비싼 요리 집을 자주 찾는다.이러한 접대문화의 일면인 ‘회식’도 외식산업 발

  • [마케팅] CJ CGV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고 한다.4. STP분석(1) Segmentation① 인구 통계적인구 통계적으로 볼 때, 한국 영화의 성장의 붐이 일어나기 전에는 극장마케팅은 영화의 고객층을 단지 10, 20, 30대의 젊은 세대인 학생과 직장인에게만 초점을 맞춘 시장세분으로 이들의 경우 전 세대와 상당히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각 세대가 독특한 특성과 소비 패턴을 보이는 것을 착안하여 영화에서 뿐 아니라 영화관을 즐기고, 만족감을 느끼는 것과 더 나아가 어느 장소

  • CGV 마케팅 레포트
  • 목 차1. 기업소개2. 환경 분석3. SWOT분석4. STP 분석5. 4P 분석6. 마케팅전략7. 성공요인분석8. 향후전략1. 기업소개C : Cheil-Jedang 의 이니셜로, 90년대 중반 다른 대기업들과 함께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진출하면서 사업의 일환으로 멀티플렉스 극장사업을 추진하였다.G : Golden Harvest 의 이니셜로, 일반인들에게도 많이 알려졌던 홍콩의 메이저 배급사이다.V : Village Roadshow의 이니셜로, 호주에 본사를 둔 세계적 배급사이며 극장체인업체이다,위 3개사가

  • [해외투자론] 파리바게트의 해외투자
  • 및 매장 운영 노하우, 서비스, 점포 컨셉 및 인테리어 등 포괄적인 마케팅 전략을 체계적으로 수립하는데 주력하고 있다.4. 유통(Place)전략1) 베이크 오프 시스템(Bake-off)국내와 마찬가지로 매일 매일 빵을 구워내는 ‘베이크 오프 시스템(Bake-off system)’을 상해시 민행구 공장에 구축해 아침마다 신선한 빵을 공급하는 컨셉을 그대로 도입했다.2)프랜차이즈 운영 시스템파리바게트는 현재 직영점만 7곳을 운영하고 있지만 중국 내 유통업 개방으로 곧

  • 사업계획서 Sand Dish 기업소개, 경쟁사 분석
  • 전략을 구사하여 타 업체와의 경쟁에서 우위에 위치하여야 함, 다음에 제시하는 차별화 전략을 통해 성공적인 운영을 꾀하고자 함  ■ 고객이 스스로 샌드위치 속과 빵을 선택할 수 있는 재미 제공 고객이 스스로 샌드위치의 속과 빵을 선택할 수 있는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 이러한 서비스는 식욕 욕구가 다양한 현대인들에게 여러 종류의 샌드위치를 고를 수 있도록 함, 샌드위치에 필요한 기본적인 재료를 갖춰 놓고 고객은 자신의 입맛에 맞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