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SUBWAY 성공요인과 SWOT,3C분석과 서브웨이 마케팅 전략분석및 향후전략방향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6.27 / 2018.06.27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서브웨이 SUBWAY 성공요인과 SWOT,3C분석과 마케팅 전략분석및 향후전략방향제언 PPT 발표자료입니다.

서브웨이의 향후전략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서브웨이 기업분석
(1) 기업개요
(2) 기업가치

2. 서브웨이 성공요인

3.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서브웨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서브웨이 3C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2) Customer (소비자분석)
(3) Competitor 경쟁사분석

6. 서브웨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향후전략 방향제언
본문내용
(1) 기업개요
건강한 프리미엄 패스트푸드를 지향하는 전세계에 매장을 보유한미국의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기업.

서브웨이는 건강하고, 저렴하고, 혼자서도, 간단한 Wise한 한끼식사를 표방하여 브랜드를 운영

(2) 기업가치
서브웨이의 가치

- 고객과 외부 커뮤니티 및 우리 서로에게 서비스 제공
-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협동
- 헌신과 최선의 노력으로 1등 달성
- 경험과 실수를 통해 배우는 지혜로움
- 개개인의 의무와 성과에 대한 강한 책임감
- 적극적, 긍정적으로 도전하며 성공을 자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패스트푸드점 서브웨이 마케팅전략
  • Sandwich Franchise Market Analysis and Marketing Strategy Contents1. SUBWAY는?1.1. 미국 시장에서 서브웨이 마케팅관련 Facts (서브웨이 미국 홈피에서 발췌)2. subway의 시장 환경 분석2.1 five force model로 본 패스트푸드 시장의 구조적 분석 - 외부 환경 분석 2.2 SWOT 분석으로 본 내부 환경 분석3. Subway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3.1. Subway Product의 경쟁력3.2. Price에 대한 인식3.3. Promotion 전략의 필요성 3.4. Placement 전략의 필요성 4. STP 분석5. Marketing Strategy5.1. Product & price5.2.

  • [마케팅] 서브웨이 마케팅분석과 마케팅전략
  • 및 파티, 행사에 맞춰 특별히 제작된다.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Home made bread, Cold-Cut, Order to made system 등을 통해 갓 구운 빵에 신선한 야채와 치즈, 매일 공급하는 피망, 양상치, 피클, 토마토 등의 재료를 하루 종일 신선하게 유지하는 데 성공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신뢰성으로 어필하고 빅맥이나 후퍼보다 칼로리가 2배 가까이 낮아 건강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고객들에게 저지방, 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의 건강 다이어트 샌드위치임을 차별점으로 한

  • 파리바게트의 중국 진출 사례연구
  • 파리바게트의 중국 진출전략-파리바게트의 중국시장 진출의 사례연구-- 목 차 -Ⅰ. 서론Ⅱ. 회사 소개1. 개요2. 경영이념 및 연혁3. 파리바게트의 SWOT분석Ⅲ. 본론1. 5C분석2. STP분석3. 5P전술Ⅳ. 결론1. 파리바게트 성공 요인2. 향후계획3. 시사점Ⅰ. 서론중국은 1978년 개혁개방 이후 연평균 9.4% 이상의 경제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성장시장이다. 최근의 고속발전에 힘입어 중국의 경제규모는 프랑스를 뛰어넘어 세계 4대 경제대국으로

  • [국제마케팅] 서브웨이 경영과 마케팅
  • 향후 2002년 20개점, 2003년 20개점, 2004년 30개점, 체인점확보, 총 100개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샌드데이 메뉴는 한국인의 소비성향을 분석한 자료를 토대로 만든다. 샌드데이는 자체 공장에서 빵을 직접 생산하고 핫, 콜드 샌드위치를 선보이고 있다. 4. 실패이유 & 마케팅 전략을 통한 문제점 & 해결방안 ① 브랜드 홍보의 필요성서브웨이는 제품의 질과 만족도에 비해 상당히 낮은 수준의 인지도를 얻고 있다. 그리고 맥도날드 = fast, 버거킹 = big, KFC = origin

  • (A+자료)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진출과정 및 현황과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조사분석
  • Report(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진출과정 및 현황과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조사분석 )목 차1. 파리바게뜨 기업 소개2. 파리바게트의 미션과 비전3. 파리바게뜨 성공 요인4. 국제마케팅의 환경 분석5. 파리바게트의 중국 진출 환경 분석6. STP전략의 개념7. 파리바게트의 SPT분석9. 파리바게뜨의 마케팅믹스10. 결론Ⅰ. 들어가며국내 1700개 점포로 단일브랜드로는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파리바게뜨는 한국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로 2004년 9월 1호점인 구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