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MSN메신저’의 1위 탈환을 위한 전략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4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Background & Introduction
Problem Definition
Problem Approach
Design Formulation
Data Collection
Data Preparation
Strategy
Limitation
- 본문내용
-
NateOn
2002년 당시 확대된 메신저 시장
차별화된 새로운 메신저 개발
MSN Messenger 기술 분석
MSN Messenger 따라잡기에 나섬
2002년 10월 네이트온 1.0 정식 서비스 오픈
‘상상하는 메신저 그 이상’ 모토로 네이트온 개발 착수
2003년 8월 NateOn 2.0 오픈 베타 버전 출시
‘유무선 통합 커뮤니케이터’ 추구
현재 감성 마케팅으로 소비자를 공략 중
MSN Messenger
미국 MIT 공대생들이 서로 채팅을 하다가 탄생
1999년 7월 미국 MS사에서 MSN Messenger 프로그램 개발
1999년 9월 국내에 한글 서비스 시작
2002년 10월 25일 5.0버전 출시
이후 계속적인 버전업 7.5버전까지 출시
전세계 1억 3천만명이 MSN Messenger 접속
한때 스토리 텔링 방식의 루머 마케팅 이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