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의 S T P 전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제목 : 빈폴의 S.T.P 전략 사례
*
1) 개요
2) 개발배경
3) 브랜드 의미와 컨셉
4) 사업철학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1) Segmentation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목 차
4. 빈폴의 S.T.P 전략
3. SWOT 분석
1. S.T.P 전략이란?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전체 시장을 작게 나누고(시장 세분화), 여러 개의 세분 시장 가운데 표적이 되는 세분 시장을 정하고(표적 시장의 선정), 표적시장의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어떻게 인식시킬 것인지를 결정(위상정립)하는 과정을 의미
1) 개 요
2. 빈폴 (bean pole)
*빈폴은 제일모직 산하의 여러 의류 브랜드 중 하나로 1989년 출범하였다.
*당시 트래디셔널 캐주얼이라는 조금은 생소한 시장에서 해외 유명 브랜드만이 국내 시장을 장악하고 있던 시기에 제일모직은 빈폴을 런칭 하며 발을 들여 놓았다.
빈폴은 런칭 이후 년 평균 매출 30% 이상의 신장율을 보이며 고속 성장을 거듭했으며, 세일이 만연하는 국내 의류시장에서 94년 NO-SALE 정책을 선언함으로써 고가격, 고품질을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CM 브랜드상황분석및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MCM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과 미래전망연구- MCM 마케팅사례
  • 빈폴의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를 벤치마킹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5) 스타마케팅트랜디 함을 새로운 전략 무기로 내세우는 입장에서 스타를 이용한 마케팅은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스포츠, 영화, 드라마, 패션쇼, 행사 등에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스타를 내세워 기업의 이미지를 높이는 전략을 취한다. 정기적인 패션쇼, 그리고 다양한 행사를 후원해 줌으로써 스타들은 패션쇼 주최 브랜드 옷과 액세서리로 치장하여 나타난다. 사진과 영상

  • [패션마케팅] MANGO와의 비교분석으로 본 베이직하우스(BASIC HOUSE)의 마케팅방안
  • P PROMOTION -이벤트 활용온라인게임과의 PPL : 실제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의 캐릭터 의류를 게임 아이템으로 제공(www.clubaudition.com) -광고 매체 활용IVY, 조한선 등 신세대 패션 아이콘 이용인순이 장년층 공략각 연령별 세분 공격 마케팅4P PROMOTION*광고 -글로벌 일류 브랜드의 이미지에 맞는 매체로 광고 진행-경쟁브랜드와의 정면승부를 피해 틈새를 파고 드는 전략  Ex) 한국에서는 특히 조선일보 광고로 이미지 제고*연예인 협찬을

  • [마케팅, 유통관리, 고급백화점] 롯데본점.에비뉴엘/갤러리아west/신세계백화점강남점
  • 국내 고급백화점의 유통관리 현황목 차Ⅰ. 기 업 현 황Ⅱ. 환 경 분 석■ 미 시 환 경 분 석■ 거 시 환 경 분 석Ⅲ. S W O T 분 석Ⅳ. 경 영 전 략 ■ 출 점 전 략■ S T P 전 략■ 마 케 팅 믹 스 전 략 ( 4 P )■ 명 품 전 략 및 V I P 마 케 팅Ⅴ. M D■ M D 계 획Ⅵ. 유 통 및 물 류 시 스 템Ⅶ. 문 제 점Ⅷ. 기 업 간 비 교Ⅸ. 발 전 방 안Ⅰ. 기 업 현 황 1. 개 요가. 회사명 : ㈜한화유통 HANWHA Stores Co.Ltd나. 설립일 : 1975. 09 ㈜ 한양슈퍼 건립다. 사업

  • [마케팅원론] [마케팅원론]`빈폴`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P – 제품(Product)Ⅱ. 본론 – 3. 전략분석1유명한 유통망 직접확보4P – 유통(Place)치밀한 상권 분석 및 소비자 분석 실시지역별로 가장 유망한 유통망을 직접확보전국 43개 백화점, 5대 직영점, 54개 대리점 존재2매장 이미지 통합3쇼핑몰 강화브랜드 조기정착과 이미지 제고를 위해 이미지통합 작업 실시(SI)통일된 이미지와 고급스러움 창출해외시장 및 토털 패밀리 브랜드로서의 출발국내 최초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입점2003년 8월 빈폴 종합관

  • 제일모직 빈폴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세계시장 개척,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 전략하나의 브랜드를 알려야 하기 때문에 많은 홍보와 광고가 있었지만,그 중에서 빈폴의 이미지를 잘 살렷다고 생각되는 광고 하나를 분석해 보겠다.광고 슬로건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이분법적 논리에 따라 모던과 클래식을 서로 상반되는 개념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그러나 빈폴 광고는 이러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생각이라는 짤막한 슬로건을 내걸고 모던과 클래식이 서로 조화를 이룰 수 있다는 새로운 이미지를 제시하고 있으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